[김생민의영수증] 주안이네 김소현x손준호 부부 (소득 지출 구조 +장윤정, 도경완)

반응형
728x170


‘장윤정 남편’ 도경완, ‘김소현 남편, 주안이 아빠’ 손준호



손준호는 아내와의 재정 관리를 모두 따로 한다고

신기함 ㅋㅋㅋㅋㅋㅋ 손준호는 세금, 공과금, 신용카드, 

아내 김소현은 식비와 교육비를 담당하고 있다고 함







100배 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장윤정 진짜 대단.....




영상출처: KBS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