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이사배추천 저렴이 브러쉬 특집!

반응형
728x170

말로만 듣던 이사배 유튭을 접함 ㅋㅋㅋㅋㅋㅋ

수현이 때처럼 덕심은 아니지만

나름 괜찮은 꿀팁이랑 꿀정보가 많이 있어서

주욱 보게 되었다 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발견한 꿀 오브 꿀팁

저렴이 브러쉬 특집!

무려 40분에 걸쳐 10가지 아이템을

(아 그래봐야 하나당 4분씩 밖에 안쓰는 거구나?)

특징에서 사용법까지 생각보다 꼼꼼하고

친절하게 알려줘서 좋았다.

그렇지만 40분이란 다시보기엔 넘나긴 것

그래서 필요한 목록 및 내용 정리 궈궈!



> 이사배추천 저렴이 브러쉬 특집! <

(설명은 모두 영상 출처)



파데 브러쉬

롭스 파운데이션 브러쉬 프로페셔널 11,000원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

너무 통통하면 매끈하게 발리기 힘든데 너무 통통하지도 않음

초보들이 쓰기에 커팅이 잘 되어 있어서 결이 잘 남지 않는다


컨실러 브러쉬

롭스 컨실러 브러쉬 프로페셔널 7,000원

맥 195에 비해 좀 작고 앞이 동그래서 눈 밑이나 코 옆부분을 커버하기 좋다

컨실러 브러쉬

얘는 저렴이 아님 주의!

루벤스 네일 브러쉬 #3Po (5종에 30,000원)

컨실러는 무조건 브러쉬로!

다양한 부분을 커버해야 하기 때문에 다양한 크기의 브러쉬를 구비해두는 게 좋음

섀도우 브러쉬

다이소 섀도우 브러쉬 (15070번) 2,000원

다이소 나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드샵 제품 중에는 가장 좋은 것 같음

크기나 부드러움이 가장 적당한 라인!

모가 두툼하면 밀착은 좀 힘들어서 베이스 섀도용으로!

세워서 사용하면 2차 음영까지도 가능하다

(글리터나 펄을 넓게 발라줄 때 주로 사용해요)

총알브러쉬

롭스 펜슬브러쉬 프로페셔널 7-8,000원

포인트를 블렌딩하는 용도로 쓰면 됨

굴려가면서 동글동글


아이라이너 브러쉬(지만 섀도브러쉬로 사용)

스킨푸드 아이라이너 브러쉬 3,000원

눈 밑 애교살, 삼각존에 최적화된 브러쉬!

로드샵에서 이렇게 작은 브러쉬 찾기가 힘든데 얘는 참 좋음!

탄성을 줘서 한번씩 털어주면서 관리할 것


7&8 펄, 아이라이너 브러쉬

다이소 핑크팝 브러쉬 2p (44527번) 1,500원

네모난 브러쉬는 무조건 펄! (애교살처럼 눈 가까운 곳에 찍기 좋은)

크림섀도우나 글리터 얹을 때 바르기에도 좋다

컨실러로는 탈락(스며들지 않는다)

사선브러쉬는 아이라이너용!

꼬리를 예쁘게 잘 빠짐


아이브로우 브러쉬

스킨푸드 아이브로우 브러쉬 

모가 짧은 브러쉬가 흔치 않은데 여기꺼 쓰면 됨



10 파우더 브러쉬

다이소 고급 파우더 브러쉬 (대) (44522번) 3,000원

인조모지만 블렌딩 최고

색감이 있게 하고 싶으면 안되고, 은은하게 표현하기에 좋음

블러셔로도 너무 커서 안되고

컨투어링 음영넣을 때 짙은 색을 발라주기에 좋다



-


아니 뭐 남이 정리해주는거 받아먹기도

왤케 시간 오래걸리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조만간 다이소랑 롭스로 출똥해야겠음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Pics/Beauty & Muse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