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후에 - 블락비(Block B) / 백아연 - 쏘쏘 / promise - 강균성 / 짝사랑 - 10cm / 스토커 - 10cm

반응형
728x170

5/26/2016 Archive


뭐지 내가 평소에 하던 얘기들 모아서 노래만듦 ㅋㅋㅋㅋㅋㅋ


 

재생

쏘쏘

백아연 |

쏘쏘

작사 백아연 , 김원 , 김은수 , 오현주 작곡 김원 편곡 김원 , 안수완

앨범정보

가사오류신고

눈이 높은 건 절대 아닌데

딱히 맘이 끌리지가 않아

한두 번 만나보고 며칠을 연락해도

어색한 공기만 흐를 뿐

 

참 답답해 이상해

자꾸 어긋나는 일

대체 뭐가 문젤까

 

누굴 만나도 so so 혼자인 것도 so so

설레이지도 나쁘지도 않은 기분 (so so)

감을 잃어가 점점 사랑은 어떻게 하는 거였더라

기억도 잘 안 나

 

커플들이 부럽기는 해도 (좋겠다)

혼자인 게 외롭지는 않아 (견딜만해)

한가로운 내 전화 약속도 없는 주말

TV 앞의 내가 싫을 뿐

 

참 궁금해 신기해

사랑에 빠지는 일

나만 빼고 전부 다

 

누굴 만나도 so so 혼자인 것도 so so

설레이지도 나쁘지도 않은 기분 (so so)

감을 잃어가 점점 사랑은 어떻게 하는 거였더라

 

어디서 뭐 하냐고 태어나긴 했냐고

이제는 좀 나타나줘 내 맘 줄 사람

보자마자 안아주고 싶어

 

노력해 봐도 so so 애를 써봐도 so so

감동이 없고 재미없고 그저 그래 so so (so so)

기억도 안 나 덤덤 가슴이 뛰어본 게 언제쯤 일까

나도 누군갈 좋아해 보고 싶어

사랑하고 싶어

그리고 이건 내 마음.

흔들리지 않기 위해서 늘 다짐하는 마음.

다잡는 내 마음.

 

재생

Promise

강균성 |

Europe Kosta 2013

앨범정보

가사오류신고

꿈이 이루어질 수 없는 상황과

환경을 만나도 실망 하지 않음은

하나님을 기억합니다

그분의 약속을 생각합니다.

 

조급히 알려고 하기 보다

먼저 한발 앞서 행하기 보다

당신의 때 당신의 방법으로

일하심을 난 믿습니다.

 

그분의 약속 믿으며

잠잠히 난 기다리네

하나님의 방법을 난 신뢰해

그분은 신실하시며

내 삶을 인도하시는

나의 주 나의 선한 목자 되시네

 

조급히 알려고 하기 보다

먼저 한발 앞서 행하기 보다

당신의 때 당신의 방법으로

일하심을 난 믿습니다

 

그분의 약속 믿으며

잠잠히 난 기다리네

하나님의 방법을 난 신뢰해

그분은 신실하시며

내 삶을 인도하시는

나의 주 나의 선한 목자 되시네

 

상한 갈대를 꺾지 않으시고

꺼져가는 등불을 끄지 않으시는

바랄 수 없는 중에 내 눈 들어 주를 보네

난 바라네

 

그분의 약속 믿으며

나는 이 길을 가리라

나의 주 함께 하시니 두렴 없네

지금도 살아계셔서

내 삶에 역사하시는

나의 주 나의 선한 목자 되시네

방심하고 듣다가, 심장......

쥐어짜일뻔......

그리고 하마터면 진짜로 핸드폰들고서 연락할뻔.....

헐 십쎈치이미친.........

 

-

 

오늘도 듣는데, 심장이 진짜 저릿저릿

진짜 쥐어짜이는 느낌이다. 실제로 막 아플만큼

십세ㅔㄴ치 감성이 너무 .....

약간... 사람 미치게 하는 그런게 있는것 같다.

새벽에 들으면 절대 안될 듯.

이거랑 스토커랑 ㅠㅠ

 


 

재생

짝사랑

10cm |

3집 3.0

작사 10cm 작곡 10cm 편곡 10cm

앨범정보

가사오류신고

그대의 표정이

너무 차가워서

나의 말은 닿기도 전에

얼어붙네

 

그대의 말투가

너무 건조해서

나의 맘은 열기도 전에

시들었지

 

혼자 나누는

사랑도 아름답지만

오늘 같은 새벽에

이런 뻔한 노랠 누가 듣는다고

 

그대여 먼저 잠들지 말고

오늘 밤 나를 생각해주오

아직도 뒤척이는 나처럼

한 번쯤은

 

그대의 마음이

너무 뾰족해서

내 맘대로 만지기엔

겁이 나네

 

그대의 대답은

너무 당연하고

나도 같이 끄덕이며

웃어버렸지

 

혼자 내뱉는

사랑도 의미는 있지만

오늘 같은 새벽에

이런 뻔한 노랠 누가 듣는다고

 

그대여 먼저 잠들지 말고

오늘 밤 나를 생각해주오

아직도 뒤척이는 나처럼

한 번쯤은

 

그대여 나를 생각해주오

오늘 밤 나를 걱정해주오

여전히 뒤척이는 나처럼

한 번쯤은 한 번쯤은

듣고 울뻔... 들을 때마다 울뻔...


 

재생

스토커

10cm |

3집 3.0

작사 10cm 작곡 10cm 편곡 10cm , Fine Five

앨범정보

가사오류신고

나도 알아 나의 문제가 무엇인지

난 못났고 별 볼일 없지

그 애가 나를 부끄러워 한다는 게

슬프지만 내가 뭐라고

빛나는 누군갈 좋아하는 일에

기준이 있는 거라면

이해할 수 없지만 할 말 없는 걸

난 안경 쓴 샌님이니까

내가 이렇게 사랑하는데 이렇게 원하는데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바라만 보는데도

내가 그렇게 불편할까요 내가 나쁜 걸까요

아마도 내일도 그 애는 뒷모습만

 

이제 알아 나의 할 일이 무엇인지

다 포기하고 참아야 하지

저 잘나가는 너의 남자친구처럼

되고 싶지만 불가능하지

빛나는 누군갈 좋아하는 일에

기준이 있는 거라면

이해할 수 없지만 할 말 없는 걸

난 안경 쓴 샌님이니까

내가 이렇게 사랑하는데 이렇게 원하는데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바라만 보는데도

내가 그렇게 불편할까요 내가 나쁜 걸까요

아마도 내일도 그 애는

나는 왜 이런 사람 이런 모습이고 이런 사랑을 하고

나는 아무것도 될 수 없고 바라만 보는데도

내가 그렇게 불편하니까 내가 나쁜 거니까

아마도 내일도 그 애는

 

나도 알아 나의 문제가 무엇인지

 

 

요즘 아이돌 진짜 암것도 몰랐는데

이 노래 때문에 블락비 딱 박힘.

지나치듯 들었는데 자꾸 맴돌고,

또 들었는데 생각보다 괜찮고,

응? 자꾸 듣게 되고. 아이돌 노래 편견을 좀 깨부수게 됨.

ㅋㅋㅋㅋㅋㅋ 걍 좋다고 

 

 

재생

몇 년 후에

블락비(Block.. |

몇 년 후에

작사 지코(ZICO) , 박경(블락비) 작곡 지코(ZICO) , Pop Time 편곡 지코(ZICO) , ...

앨범정보

가사오류신고

오늘 지나 몇 년 후면

시간마저 떠난 후면

과연 서로가 각자가 되어

잘 살 수 있을까

그리워할 만큼

그리워하고 충분히 아파 보면

그땐 그 손 놓아줘야 해

 

무엇이 우리를 만나게 했으며

그 무엇을 이유로 떨어져 있는지

먼지 쌓인 기억과 젖은 눈 닦아내 가면서

날 탓할 만한 뭔가를 찾고 있어

 

모든 게 제자리를 찾아가겠지

태연한 척하는 내게 다들 속아주고

사랑의 부질없음에 대한 얘길

지껄여도 남 보기엔 가엾은 놈

흔히들 이런 걸 자유나 해방이라 해

틀렸어 구속은 이별한 후에 시작돼

대충 털고 일어날 수 있는 게 아니지 절대

당연하게 여긴 존재였기에

 

오늘 지나 몇 년 후면

시간마저 떠난 후면

과연 서로가 각자가 되어

잘 살 수 있을까

그리워할 만큼

그리워하고 충분히 아파 보면

그땐 그 손 놓아줘야 해

 

추억은 그 모습 그대로 늙지 않고

게을러터진 나 마음 정리가 안됐어

뒤돌아 살면서

내일 만큼 두려운 게 있을까

차라리 증오나 원망이었으면

 

그냥 소나긴 줄 알았어

잠시 젖었다 말라버릴 감정일 줄 알았어

근데 소심하지도 않은 나

널 잡아 꺼내려만 하면 속에 자꾸 담아둬

핑계만 늘어놔 더 어질러진 맘

을 추스르다 어느덧 흘러버린 밤을

 

 

절대 짐은 되기 싫다던 네가

이렇게 헤어짐을 남기고 떠나

 

오늘 지나 몇 년 후면

시간마저 떠난 후면

과연 서로가 각자가 되어

잘 살 수 있을까

그리워할 만큼

그리워하고 충분히 아파 보면

그땐 그 손 놓아줘야 해

너와 내 사인 더 이상

우리라 불려질 수 없는 걸

며칠만 내게 며칠만

주어진다면

 

끌어안고 얘기할래

내가 미친놈이라 그래

멀쩡해 보이지만

이거 다 버티는 거야

가장 소중한 부분을

어떻게 피 한 방울 없이 떼어내

네가 가진 전부였던 난 지금 거렁뱅이

이렇게 버젓이 내 안에 살아 숨 쉬는 널

무슨 수로 가슴에 묻어

 

오늘 지나 몇 년 후에

시간마저 떠난 후에

결국 서로가 혼자가 되면

알 수 있을 거야

그리워할 만큼 그리워해도

잊지 못할 우리였음을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