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고 쓸데없는 걸 모으는 취미 #굿즈 #레트로 #다꾸 #스티커 모음

반응형
728x170

매번 카테를 오락가락하게 되는 자작 카세트 테이프 (상견니, 유키카 앨범)

전자기기로 가자니 카세트테이프 자체는 전자기기가 아닌거 같고
디자인방에 가자니 내가 디자인한거는 1도 없고 기존에 있던 앨범 아트들 가져온거고
예쁜쓰레기로 가자니 내 카세트플레이어 음질이 쓰레기긴 하지만
다른 기기로 연결하자니 쓰레기까지는 아닌거 같고
diy로 가자니 손으로는 칼질밖에 안해서 오늘도 그외종류로 와버림ㅠㅠㅠㅠㅠ

 

그동안 카세트 플레이어 2대를 새로 들였다가
가격에 비해 썩 좋은지 모르겠어가지고ㅋㅋ
음질이 다 별로라면 그냥 싼거로 쓰자하고 다 내놔버렸어ㅋㅋㅋ
오랜만에 다시 데크를 꺼내게한 상견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견니 안 본 눈 삽니다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단짜리도 있고 1단짜리도 있지만
펼치기 귀찮으니까 그냥 앞면만 찍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짴ㅋㅋ상견니 노래들 다 카세트로 들어야함ㅋㅋㅋㅋㅋㅋ
가사없는 곡들도 좋아해서 듣는데 아날로그 감성이 짱이야ㅠㅠ
요즘 집에 오면 바로 카세트로 노래 듣는 중ㅋㅋㅋ

 

이건 유키카 서울여자 앨범ㅋㅋㅋ
시티팝에 빠졌다가 유키카 노래 들었는데 너무 좋았어ㅋㅋㅋㅋ
아는 사람이 유키카 앨범도 구입했다길래 이건 선물용으로 만들었음
제발 유키카 서울여자 들어주세요ㅠㅠㅠㅠ

오늘 좀 플렉스 (feat.스티커)

 
사전투표하고 그간 너무 가보고 싶었던 동네 소소한 문구편집샵 잠시 들러 스티커 잔뜩 샀어.

 

얼마 전 아르디움 세일 때 산 스티커도 같이
 
 
 



예쁘고 쓸데없는 걸 모으는 취미가 있어..☆


얼마 전에 병원 갔다가 간만에 ㅌㅂㅇㅌ매장 가서 이것저것 쓸어담아왔어.. 구경할레..?^^,,,




포장지마저 내 취향




스티커를 제일 조아해




편지지도




스티커 때샷




스티커 꾸러미샷1





스티커 꾸러미샷2




낡디 낡은 맥북을 꾸며보앗서






이새끼 야광이래서 샀는데 야광 아님

만타박스 오늘 새로 들어온 신상이라고 사장님 강추하던 스티커야. 첨엔 걍 그런갑다 했는데 요걸로 다꾸한 거 보고 바로 구매 결심함

이거 넘나 마음에 듦. 껌종이 모음인가봐.

이건 남친이 맘에 들어한 바나나숭이

에어팟 꾸며봄ㅋㅋ
요즘 스티커들 정말 예쁘게 잘 나오고 종류도 다양해서 좋다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fe/Home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