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와이드큐티진 /#남준 #뷔앱 #vlive / 감자밭할매님 코멘트 / 목동 #알라딘 #팬싸 #월와핸 #전정국 #동그라미 / LG모델 방탄 초대박 /#낙토ㅋㅋㅋㅋㅋ

반응형
728x170
    • "i'm sorry to say this sir but i have to inform you that there's no more banana milk in the fridge"pic.twitter.com/epNRVJiKcc
    • "죄송합니다만 지금 냉장고에 바나나 우유가 떨어졌습니다" 보고 받는 토끼정국같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1. 눈 뜨자마자 연락받고 트위터부터 켰다는 월드와이드핸섬 월드와이드큐티 김석진씨 아주 칭찬해






  1. 모멘텀을 잡은 '기회'이자 '위기'라고 할 수 있었던 때가 정규2집 나올 때였던 것 같은데 점점 저쪽 동향이 심상치 않다는 걸 팬덤과 회사 모두 알아가던 시기가 쩔어~불타 때였고, 창작면에서 이런 세계 규모로 불어난 기대에 부합을 잘해줬기 때문에 되냐/식어버리냐 기로에서 여기까지 온 것 같음 자세한 차트기록과 의의점, 무엇보다 '자신이 누구인지, 어떻게 살고 싶은지를 노래에 담아' 방탄소년단이 하고있는 본질을 정확히 짚어낸 명문. 밝힌 포부까지 찾아서 언급하고 '자신의 목소리를 내고 있는' 아미까지 응원. 전문 외워야 된다..

목동 팬싸인회 #방탄소년단 #BTS # #JIN #김석진 #worldwidehandsome #석진




물 마시는 그윽한 동그라미 - #JUNGKOOK #BTS @bts_twtpic.twitter.com/LNxkyFf03H



나는 지금 대체 누굴 덕질하고 있는 걸까. 한국 모든 고위직들이 박수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본국에서도 이제 최고의 가수로 인정받고 있다. #LYTear1onBB200 #PremiosMTVMiaw







한국 최초 '빌보드 1위' 방탄소년단 모델로 내세웠다가 초대박난 LG전자 방탄소년단의 적극적인 홍보 덕분에 LG전자는 'LG G7 씽큐' 브랜드 가치를 자연스럽게 세계 알리고 있는 중이다. 





이거 영화 스샷같아 주인공 세계의 가치관이 다 무너진 딱 혼돈 절망 그 상태. 그런 표정과 장면배치다pic.twitter.com/SzZP9sakrW


어떡해 두개 붙여놓으니까 기분 너무 이상해pic.twitter.com/w8dTicP0hW


아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이한테 색을 빼앗긴 낙토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