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연 루이비통 22FW 룩북 당당하게 커버로 실린거 국뽕 Louis Vuitton 2022

반응형
728x170

아니 걍 생각없이 루이비통 보러갔다가 K국뽕 한사발 들이킴

주모~~~~~~~~~~~

 

실제 영상으로 보면 현장 분위기 장난아님 연예인의 연예인 느낌

루이비통 보러온 셀럽들 다 같이 한 마음으로 사진찍고 막 입가리고 그러더라 참나

원래도 자기 좋아하는 거 나오면 사진 찍긴 하는데 나올 때 완전 미니 콘서트 느낌

나만 느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어게임 안 봤는데도 진짜 대단하다 싶음.

암턴 루이비통 룩북 모음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Pics/Runway Brands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