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로그 폰케이스 셀프제작 (갤S7엣지)

반응형
728x170


내 소듕한 갤s7엣지 

중고로 거래한지 한달도 안되서

뒷면을 완전 박살을 냈고, 

(아직도 깨진 부스러기 떨어짐)

그 뒤로 또 한달이 안되어

앞의 액정마저 뿌셔버렸다. 





아 속쌍


쓸데없이 두껍고 큰 건 싫어해가지고

범퍼케이스나 앞의 강화유리도 안하고

보험도 안들고. 에라이 똥배짱의 최후


박살이 났지만 또 얘한테

두껍고 못생긴 케이스 씌우기는 싫어서 버텼는데

그 와중에 눈에 띈 퍼블로그 이벵!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케이스 9,900 + 배송비 2,500

막 그렇게 엄청 싼 건 아니지만,

그랴도 불쌍한 내 폰을 위해서

발견한 날 바로 작업해서 신청했돵




케이스는 폰색깔하고 무조건 깔맞춤이고

얄쌍한 그립감을 포기하는만큼 무조건 이뻐야 한다.

그러면서도 너무 감성적인 건 싫고

심도 깊고 딱 마음이 편해지는 배경, 

파스텔 톤의 그라디언트가 있으면 좋겠다, 했는데




생각보다 금방 찾았다.

전에 핀터레스트에서 봐둔 게 있어서 요럴 때 쓰이네.



그리고 뭔가 문구를 박아야겠는데

사실 뭐, 오래 생각할 것도 없었음.

평소에 조급해서 나를 놓칠 때가 너무 많고,

직딩몬의 진화로 까칠보스가 되었기 때문에

"숨 좀 쉬어! 좀 더 친절해지장!"

이런 의미로 문구 박음.

















어울리는 글씨를 찾아주고

(글씨 박는 방법은 야매인데. 음 비밀)

적당한 위치에 뙇.

원래 애플, 삼성로고 위치에 넣을까 했는데

카메라 위치랑 너어어어어무 안어울려서 급변경.


/이거봐 핵못생김



오른손잡이인 내가 폰을 가로로 사용할 때

아래쪽을 잡고 오른쪽으로 돌려서 찍거나 보기 때문에,

고 상황에서 글씨가 똑바로 보일 수 있도록

글씨를 반대로 눕혀줌. (나만 아는 작업의도)

사실 디테일하게 조절하고 싶어서 (집착병도짐)

퍼블로그 앱에서 목업 캡쳐해서 

포토샵으로 투명도 20으로 앉히고 작업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종완성본





사실 아무리 CMYK로 작업을 했더라도

색이 워낙 미려하고 세밀한 상태라서

실사로 어떻게 나올지 사알짝 걱정했는데


뚜둥-





워 진짜 저 색깔로 나옴.

와 솔직히 기대 크게 안했는데 기대 이상이었다.

배송도 빨랐고.


퍼블로그 올

매우 칭찬해



+

분명히 19일이라고 봤는데

아직도 가보면 9,900원에 행사중이다


++

내 폰이 이제 안정을 찾은 것 같아서

안심이 되고, 인스타에 후기 올리고 

무료 폴라로이드팩 겟챠하러 가야지 룰루


+++

이것도 진짜 비밀인데 

폴라로이드 팩 지금 11번가에서 

100원에 판매중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카테고리 없음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