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재진 인성 + 논란 발언들.jpg (전현무 정색 / 이영자 기생충 드립 / 팬미팅 더치페이 / 만취폭행)

반응형
728x170


전지적 참견 시점이라는 프로에 출연했던 이재진

근데 진심 왜 나왔는지 의문이고요

각종 댓글창에서 욕이란 욕은 다 먹고 있음

거기다 최근 논란이었던 더치페이 팬미팅....

(더이상 하고 싶은 말은 대한민국 법으로 금지됨)



나머지는 캡쳐 짤로 대체 (feat.매니저가 보살이다)




+

 기생충 발언











원래 관심 1도 없었는데 요즘 자꾸 티비에 나와서

의도치 않게 남의 인성만 자꾸 알아가는데

볼수록 고구마 백만개는 쳐먹은듯한 느낌을 꾸준하게 줌


전현무도 빡침.jpg 

전현무 표정 = 내 표정


연예인 포지션으로 돈은 벌고 싶고

현실 파악은 안되고


설정드립 진짜 뭐임



+ 그리고 이미 이전부터 알사람은 다 알았던 그의 행적...


01 만취폭행 (feat.시각장애인 분)


http://foto.sportschosun.com/news/ntype2_o.htm?ut=1&name=/news/entertainment/200310/20031011/3ak27006.htm

이재진, 만취상태 행인에 주먹...폭행 시비 


인기그룹 젝스키스 출신 가수 이재진(24)이 만취 상태에서 폭행시비에 휘말렸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지난 8일 새벽 서울 홍익대 카페골목에서 길을 묻던 안모씨(25ㆍ설비업)에게 주먹을 휘둘러 전치 2주의 상처를 입힌 혐의(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위반)로 이재진을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재진은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귀가하던 중, 차를 몰고 가던 안씨가 자신을 알아보고 말을 걸자 이재진이 폭행을 가한 혐의다. 안씨는 경찰에서 "갑자기 침을 뱉고 안경을 쓴 왼쪽 눈을 때려 따졌더니 '험상궂게 생겨서 그랬다'며 술에 취해 횡설수설했다"며 "갑자기 도망치는 걸 200m나 쫓아가서 잡았고, 이 과정에서 이재진이 나를 돕던 행인들에게도 발길질을 가했다"고 진술했다. 


이에 대해 이재진은 "술에 취한 상태라 잘 기억은 안나지만, 내가 주먹을 휘둘렀어도 일행들이 말려 안씨가 제대로 맞지도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안씨는 내가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과도한 합의금(1000만원)을 요구하고 있다"고 폭행 사실을 강하게 부인했다. 




http://media.daum.net/entertain/star/newsview?newsid=20031011102911031


젝스키스 출신의 가수 이재진(24)이 지난 8일 새벽 4시 서울 홍익대 앞에서 한 시각 장애인과 시비 끝에 폭행죄로 불구속 입건됐다. 


피해자인 안성진 씨(25.설비업)는 "차를 몰고 가다 길을 물어 보려고 창문을 내려 가해자에게 말을 걸었다. 이때 가해자가 내게 침을 뱉고, 주먹세례까지 퍼부었다. 가해자는 당시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했다. 안 씨는 스스로 "한쪽 눈이 보이지 않는 시각장애인"이라고 밝혔다. 


02 팬미팅 더치페이


이재진(장제원 소셜미디어)그룹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39)이 ‘더치페이 팬미팅’ 논란에 휩싸였다. 그가 팬미팅 후 팬들에게 일부 비용 분담을 요구했다는 주장이 제기된 것. 이에 인터넷상에는 이재진을 비판하는 입장과 그를 옹호하는 의견이 대립하고 있다. 


앞서 1일 이재진의 팬이라고 밝힌 A 씨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이재진과의 비공개 팬미팅 후기를 남겼다. 그는 지난해 11월 18일 홍대 한 음식점에서 이재진과 팬미팅을 가졌고, 이재진이 1차 비용만 지불하고 2,3차 비용인 약 70만 원을 팬들에게 나눠 내자고 제안했다고 밝혔다. 


네티즌 일부는 이재진이 너무했다는 반응을 보였다. 자신을 위해 많은 비용을 쓴 팬들에게 매정했다는 것. A 씨에 따르면, 해당 팬 미팅은 이재진의 팬 사이트인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판매하는 이재진의 드로잉 북을 구매한 사람 중 구매액이 높은 순으로 참석자를 선정해 진행됐으며, 11명의 팬이 해당 팬 미팅에 참석했다. 특히 A 씨는 “정확히 나는 이 모임에 참가하기 위해서 150만 원가량을 썼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