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희귀템&필수템 추천 - 수납, 뷰티, 여행용품 (간편접이식 의자, 여행파우치, 아령, 잔디인형, 패딩가방, 슬라이서 등)

반응형
728x170

다이소 2018 희귀템 추천


이건 사야해! 👍

소장욕구 부르는 다이소 희귀템 !


#다이소 #다이소희귀템 #소장욕구한가득



(클릭하면 홈페이지 이동)


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아성산업은 공구, 뷰티, 여행용품 등 아이디어 상품으로 구성된 희귀템 30여종을 2017년 선보인 것에 이어 2018 희귀템도 공개했다. 다이소는 매달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아이디어 상품을 모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소개한다.


(다이소 스테디셀러 똥퍼프 링크)



외풍을 차단해주는 풍지판과 캐리어 무게를 잴 수 있는 여행용 디지털 손저울부터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합체로봇 브릭스 히어로즈 8종, 야채의 물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야채 탈수기 등이다. 특히 12월 희귀템은 11월에 이어 업그레이드된 뷰티 상품을 포함했다. '똥퍼프'로도 잘 알려진 조롱박형 퍼프의 경우 얼굴 모양과 사용 영역에 따라 눈사람모양, 조롱박형, 뾰족한 조롱박형 등으로 세분화됐다. 또 실리콘 브러시가 부착돼 클렌징 시 피부 마찰을 줄일 수 있는 실리콘 브러시 거품용기 및 세가지 피부톤에 맞춘 컬러코렉팅 파우더 등도 함께 소개했다. 이밖에 나사나 못을 자석이 부착된 팔찌에 올려 사용하는 손목 자석 홀더, 운동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계수기, 디즈니 퀵제이펜 및 디즈니 점착 메모 등을 희귀템으로 선정해 소개했다.











(클릭하면 홈페이지 이동)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fe/Tips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