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Music

[BTS] 방탄소년단 민윤기 하트움짤 모음 (골든디스크)

Nowhere Cafe 2018. 3. 11. 14:04
반응형
728x170
오래만에 무대 서고, 팬들 만나고, 
멤버들과 함께 하고 해서 진짜 설레고 신나보이는
민윤기 하트 장인 모먼트

그저께 생일 보육원 고기 기부 윤기 뽕에서
아직도 못헤어나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윤기 민빠답 중에 가장 큰 이유는
입동굴, 눈웃음, 웃는상이 너무 해맑은데 
그게 평소 윤기랑 갭차가 너무 어마무시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 부여잡는 움짤들 많으므로 
이구역 민빠답들 주의하세여 ((((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또 오래만에 무대위 반짝반짝 연예인 슈가아!!! ㅠㅠ 와..근데, 이날 너무예쁘고 멋있고 귀여웠음! 무대할때 윤기 




























엉엉엉 ㅠㅠ 얘 표정봐아아아아 ㅠㅠ






세상에에 ㅠㅠ 마이크만..나왔어도.. 울윤기 심장이없어..랩..쳇 ㅠㅠ 골디미워어 ㅠㅠㅠㅠ  든.. 울윤기 봐서 행복햇던 하루였던 어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엉엉 ㅠㅠ 윤기야 진짜 . 표정 진짜 귀엽다아..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