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테디베어뮤지엄, 가족여행으로 딱 좋은 코스 (이용시간, 요금)

반응형
728x170

경주에 다녀올 일이 있어서 잠깐 들렸던 

테디베어뮤지엄!

입장료가 싼 건 아니었지만

입장료에 비해서 볼거리가 넘나 풍성했다.

세심하게 잘 꾸며놓아서 애들이랑

가족여행가기에 딱 좋은 곳!

남은 건 폭풍사진의 흔적 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장료 성인 1인에 만원이지만

소셜커머스 잘 둘러보면

입장료 할인의 기회가 많으므로 참고!

경주 그 천년의 역사 속으로!
그랜트 박사와 함께 떠나는 타임머신 여행!
경주 테디베어뮤지엄



입장료 끊고 들어가면 바로 나오는 1관


공룡관

그랜트박사의 첫번째 타임머신 착륙지 1억 7천만년 전 공룡시대 경주! 

경주에 살았던 거대한 공룡들의 실감나는 움직임과 울음소리를 직접 만나보세요!



공룡이 좀 크고 소리도 크와앙ㅇ 이러고 나기 때문에

닌 성인인데도 좀 놀람 (속으로 많이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자칫하면 여기서 울음 터질 수도 있겠구나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삼둥이 공룡 생각이 나는건 나 뿐?




2관으로 넘어가는 길목에도 틈틈히 이렇게

사람만한 인형들이 많이 서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귀여워 데려가고 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은 것보다 큰게 욕심남 큰게 더 이뻐보임

좋았던 건 뮤지엄이랍시고 막 못건들게

엄근진한 분위기가 아니고

이런 큰 애들은 정말 걍 무심하게 길목에 

무방비 상태로 놓여있기 때문에 슬쩍 만져보고

이렇게 같이 사진 찍는게 가능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사진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테마관


해저관

"Warning! Warning!”
타임머신 고장으로 불시착한 해저세계에서의 예상치못한 만남이 가득! 

사랑스러운 북극의 생물들과 별주부전의 주인공, 

인어공주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새롭게 만나봅니다.





귀여운 수문들이 지키는 <신라>간판 입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보면서 계속 느꼈지만 디테일이 너무 장난이 아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빠짐없이 

완성도 있게 잘 해둠 ㅋㅋㅋㅋㅋㅋㅋ


신라관

타임머신, 드디어 신라시대 도착!
박혁거세의 탄생에서부터 첨성대, 석굴암, 불국사 유적지까지~ 

신라 천년의 역사와 문화재를 그랜트박사 가족과 함께 여행하며, 

어려운 역사 이야기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어지는 뮤지엄 속 뮤지엄

여기는 박물관처럼 해놓은 게 테마인 듯


테디베어 박물관오리지널 테디베어뮤지엄에서만 감상할 수 있다! 

한눈에 보이는 테디베어의 100여 년 역사와 함께 

고가의 앤틱 테디베어 소장품들을 만나보세요.




사실 저 테마관은 그냥 통로 하나가 전부이고

거기 뒤에 이어지는 아트갤러리가 제일 신기방기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아이디어 어떻게 생각한거지

유쾌하고 재밌고 신선했다 제일 많이 서성인 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트 갤러리유명 예술작품이 테디베어로 재탄생! 

테디베어로 변신한 다비드상, 비너스상, 

베르사유 궁전의 마리 앙투아네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나오는 길에 또 빠빠이 하는 경호원같은 

테디베어들 있길래 또 찰칵 한 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이제 관람을 하며 실컷

소장욕구를 만땅으로 채운 아이들이

나와서 환장할 기프트샵이다

엄마아빠들 통장주의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애도 없지만 내 통장 내가 주의

느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솔직히 개비쌈 ㅋㅋㅋㅋ

눈으로만 호강하기 좋은 아이들 ㅠㅠ


뮤지엄 샵테디베어 박물관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시리즈의 오리지널 테디베어를 비롯해 

문구, 가방 등의 악세서리 상품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끝인가 하지만 또 나옴

여기는 출구인데 라운지에 또 전시되어 있는 것들이 있음

진짜 규모랑 디테일 한번더 bbbbb

볼거리가 정말 풍성하기는 함 ㅋㅋ


출구 라운지테디베어 디자이너의 작품과 MBC 인기 드라마 ‘궁’에 

출연했던 테디베어, 선덕여왕 테디베어를 직접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건 > 홈페이지 < 참고!

이용시간
평상시여름성수기
평일 09:30~19:00 (입장마감 18:00)
주말, 공휴일 09:30~19:30 (입장마감 18:30)
09:30~19:30 (입장마감 18:30)
이용요금
구분성인청소년어린이
개인10,000원7,000원6,000원
단체8,000원5,000원4,000원
군경/장애인/경로8,000원5,000원4,000원
- 단체는 20인 이상 (학생단체 방문 시 별도 문의 요망)
- 경로할인은 만 65세 이상 해당
- 만 36개월까지는 무료입장
- 장애인, 군경 입장 시 반드시 신분증 및 증명서 제시 필요
- 군경은 하사관 미만 군인 및 의무경찰 해당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brary/Social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