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현무x한혜진 '나혼자' 커플 1호 +소속사공식입장 +더팩트취재일지

반응형
728x170

(출처: 나혼자 방송분)


최근 연예계 열애설이 잇따라 터지는 가운데 가장 핫이슈는 MBC '나 혼자 산다'의 인연으로 공식 첫커플의 자리를 꿰찬 전현무 x 한혜진 커플이 아닐까 싶다. 소속사를 통해 공식 열애를 인정한 뒤 최근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 최초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동시에 한혜진은 "도대체 어디서 매력을 느낀거냐, 키 작은 사람은 안 만나봤다 하지 않았냐"라는 이시언의 질문에 "눈높이를 낮추면 오빠같은 사람을 어떻게 만났겠냐"라고 말해 주위를 경악케 했다. (벌써 사랑꾼의 스멜)







(출처: 더팩트)


전현무와 한혜진의 소속사 양측은 27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라면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친밀감과 특유의 예능감을 자랑했던 두 사람이 밀당 케미를 바탕으로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하자 축하 메시지가 봇물을 이뤘다. (벗뜨 여초 커뮤는 분위기가 좀 다름)


소속사 공식 입장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 C&C 입니다. 오늘(27일) 오전 보도된 전현무, 한혜진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 보내드립니다. 우선,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 후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보도자료가 늦어진 점 사과 드립니다. 전현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입니다.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난해 3월부터 시작된 전현무와 한혜진의 핑크빛 기류는 화보 촬영을 대비한 등산에서 시작되었고, 이를 본 박나래는 두 사람의 사이를 의심했다. (나래언니 리스펙트) 두 사람의 기류는 한혜진이 야구선수 차우찬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주춤하는 듯했지만 (지난해 11월 결별) 지난해 12월 동반 화보 촬영,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선 선미의 '가시나' 특별무대를 함께 장식하는 등의 눈길을 끌었다. 2018년 설특집 SBS 파일럿 예능 '로맨스 패키지'에서 나란히 MC로 나서 호흡을 맞추기도 했던 전현무, 한혜진. 여기에 박나래 역시 기안84와의 관계와에 대해서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흘러나오는 와중에 나혼자 2호 커플이 탄생하는 것 아니냐는 소문이 돌면서 '썸'으로 시작되는 관계가 어떤 결말을 맺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brary/Social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