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호텔] 얼굴천재 차은우 보고 감탄하는 이경규.gif (얼굴의 아버지)

반응형
728x170


180401 달팽이호텔 中

이경규 : ㅋㅋㅋㅋㅋㅋ 얼굴 천재라고??

 나 이런 말 처음들어봐 ㅋㅋㅋ


차은우 : 처음 뵙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이경규 : 야... 근데 천재네 천재...




이경규 : 이쪽에서도 천재고.... 

이야 얼굴이 우리랑 달라?!




얼굴의 아버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킬포임



방문 축하를 위해 케이크를 선물하는데!

저기에 있는 초가 사실 좀 신기한 초임

불어도 불어도 꺼지지 않는다오!!

후후후후!!후후!!!!후!!!!!!

(안 꺼짐)



차은우 : 뭐죠 이거?!?!

이경규 : 쓰리 투 원!! 짠!

경규 기분 좋아짐

이경규 : 이게 영원히 꺼지지 않는 촛불이야~ 캬~~

차은우 : 달팽이 호텔 처럼?

이경규 : 이야~~~ 이게 좋네

이경규 : 이야... 근데 너 진짜 얼굴 천재다...



그렇게 서서히 입덕부정기를 타게되고..



이경규 : 너 이거 먹어.. 이거 챙겨먹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란다짜란다짜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ㅊㅊ:ㅉㅃ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