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직한 정변의 바이블 방탄소년단 정국 - 얼굴 골격이 많이 자랐는데 잘 자랐네?

반응형
728x170


지금도 성숙해져서 멋지긴한데 예전에 아카시절 진짜 귀엽긴했지 ㅠㅠ ♡
우리 정국이 애기미 낭낭 했었는데 으른 된거 보믄 진짜 뿌듯해ㅎㅎ



멍때리는데 존잘
정구기 예전이나 지금이나 잘생긴건 변함없는 사실
여전히 토끼같음
아니근데 진짜 어릴때, 분내날때 데뷔를해서그런가 전정국 유난히 골격달라지는거오지게 잘보여서 진짜 내가 한사람의 잘커가는모습을 보는느낌임ㅋㅋㅋㅋㅋㅋㅋ어릴땐 진짜 귀엽기만했는데 지금은 ㄹㅇ설레게생김

응? 꾸기는 지금도 애기인데?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