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얼도 잘생긴 존잘 뷔 김태형 얼굴 위주 움짤 모음 스압 BTS 방탄소년단 GIF

반응형
728x170

그래 태형아 한때 존나 좋아했다....

하드 털이 한다... 그시절 김태형 모음

 

 

'

 

뷔 공격력 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뷔 공격력 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뷔 공격력 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갭차이 ㄹㅇ 지림






 남자애들이 저 나이까지 애기같기 힘든데 되게 신기함

동일인물 맞습니다♡ 

 붙여달라고 얼굴 내밀었었는데 팬이 얼굴에 손을 못댐ㅋ

울 태태 진짜 한결같이 순둥이야 ㅠㅠㅠ



무해한 김때형...본문이 무해하니 짤은 유해한걸루.....
 저번에 방탄 달려라 방탄 재밌다고 톡선 올라갔을때 팬아저한짤인데 이거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