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관계성

반응형
728x170
나이순으로
진 슈가 홉은 그룹에서 형롤인데 집에서 막내
리더 알엠 지민 뷔 집에서 맏이
막내 정국이는 집에서도 막내ㅋㅋㅋ
집에서 맏이인 동생라인들이 형들 귀여워할때 있더라ㅋㅋㅋ

난 애들 그룹내 서열 딱히 없어 보이는 게 저 영향도 어느 정도 있다고 봐 막라 셋 중에 둘이 집에선 형이고 형라들 중에 셋은 또 집에서 막내곸ㅋㅋㅋㅋ 근데 또 웃긴 건 막내는 집에서도 막내고 리더는 집에서 첫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가 막힌 조합이야 이건 진짜 끼워맞출래도 맞추기 어려운 조합 아니냨ㅋㅋㅋ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