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사카구치 켄타로, 방탄소년단 시그널 OST 극찬

반응형
728x170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는 3월 16일 방송된 일본 라디오 방송 '사카구치 켄타로 올나잇 닛폰 골드'에 출연해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음악에 대해 극찬했다.

사카구치 켄타로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일본 신곡 'Don't Leave Me(돈 리브 미)'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이번 신곡은 사카구치 켄타로의 첫 주연 드라마인 ‘시그널 장기 미해결 사건 수사반(シグナル 長期未解決事件捜査班)’ 주제가이자 오는 4월 4일 발매되는 방탄소년단의 일본 정규 3집 ‘페이스 유어셀프(FACE YOURSELF)’ 수록곡이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이날 라디오 방송에서 노래 일부가 공개된 후 "'이 곡으로 (주제가가) 정해졌다'라는 말을 프로듀서에게 들었을 때 정말 딱 맞는 느낌이 들었다. 긴박한 느낌과 저음이 담긴 노래였는데 큰 열정이 느껴졌다. 지금 촬영 중인 드라마과 같은 분위기 속에서 함께하고 있는 느낌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엄청 멋진 곡이다. 이런 멋진 아티스트분들이 있구나 한 번 더 느끼게 됐다"고 덧붙였다.




'시그널 장기 미해결 사건 수사반’은 지난 2016년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은 김은희 작가의 tvN 드라마 '시그널'을 리메이크한 일본 드라마다. 오는 4월 일본 후지 TV 계열 간사이 TV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3월 8일 주제가 가창자 낙점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