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BT21 론칭 스토어 오픈 일본 하라주쿠 일대마비

반응형
728x170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가 캐릭터의 본고장인 일본에 100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인 하라주쿠점을 오픈하고 연일 인기를 끌고 있다.


하라주쿠점은 3월 17일 오픈 첫 날 개점 전부터 6,000여 명의 고객들이 스토어 앞에 줄을 선 데 이어 하루동안 총 1만5,000명의 고객이 방문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 스토어들이 위치한 하라주쿠 지역에 개점 전 고객들이 줄을 서는 경우가 있었지만 이번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하라주쿠점의 경우 BT21 론칭 이후 가장 긴 소비자 대기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하라주쿠점에는 라인프렌즈의 새로운 IP 개발 프로젝트인 ‘프렌즈 크리에이터스’의 일환으로 방탄소년단과 개발한 캐릭터 BT21의 제품 판매가 시작돼 수많은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은 스토어 내에서 흘러나오는 방탄소년단의 일본어 노래를 따라 부르며 BT21 제품과 BT21존을 둘러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BT21뿐만 아니라 라인프렌즈 오리지널 캐릭터와 일본에서만 단독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 제품인 사쿠라 에디션, 라인 크리에이터스 마켓을 통해 선보인 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우사마루 등 다양한 캐릭터 제품들이 동시에 인기를 끌었다.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