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참견시점] 휴게소 음식 마니아인 이영자의 휴게소 메뉴 월드컵 (최종 우승: 서산휴게소 어리굴젓)

반응형
728x170

영슐랭 영자미식회가 시작된 휴게소 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난 이제 걍 이영자가 뭐 맛있다고 그러면

걍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가서 먹을 수 있을듯





1R 안성휴게소의 소떡소떡과 

망향휴게소의 호두 과자






2R 소떡소떡과 강릉휴게소 알감자






3R 알감자와 강릉 휴게소 초당두부 황태 해장국


















4R 강릉 초당두부 황태 해장국과 보성 휴게소의 꼬막 비빔밥

이영자: “꼭 인생에서 꼭 먹어봐야 한다. 남해 꼬막은 영양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꼬막 싫어하는데 함 먹어보고 싶네여


















5R 꼬막비빔밥과 서산 휴게소의 어리굴젓 백반







결승: 횡성휴게소의 한우 스테이크와 어리굴젓 백반




































이영자의 휴게소 메뉴 월드컵에서

서산 휴게소의 어리굴젓 백반이 최종 우승함

최종우승 축하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리굴젓한테 영상편지하게 된 이영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