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신동엽 능가하는 토니안 어머니 이옥진 여사 섹드립 모음 (70금 레전드 클래스)

반응형
728x170

미우새 방송 당시에도 장안의 화제였던 토니 어머님 사이다발언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봐도 명언제조기이심

 출연 중인 토니안의 어머니 이옥진 여사의 파격적인 70금 조언


어머니 이옥진(1946년생)




연륜이 느껴지는 명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 70살에 초등학교

동창 모임에 나가 첫사랑을 만난다면

쿨하게 보내 줄 수 있냐"는 질문에




"남자는 믿으면 안 돼.

남자를 믿으려면

옆집 수캐를 믿으라고 그랬어"

준내 단호박 + 개사이다 발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썸'에 대해 정의 내리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엽신 능가하는 70금 토크

이 발언하신 날 역대 최고 시청률 기록 세우심 bb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