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체인점별 꿀메뉴 추천 (하바나, 스벅, 할리스, 요거프레소, 이디야, 공차, 빽다방, 스무디킹 다 털음)

반응형
728x170

내꺼는 큐브라떼였는데 큐브라떼도 맛있었지만 아- 하바나 골드 반함 -

플라망고 아니고 플라 밍고임!!!!!!!!




스벅은 원래 아메 아니고 라떼 아님꽈?

((((는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존맛탱이라는 '돼지바 프라푸치노'주문 방법 

딸기크림프라푸치노에 딸기 시럽 6펌프를 넣고 

자바칩을 추가해 같이 갈아달라고 말한다. 

그리고 초코 드리즐을 바닥에 깔아달라고 말한 다음 

휘핑크림에 초코 드리즐을 올려달라고 주문하면 됨



한번 맛보면 자꾸 생각나는 할리스 바닐라딜라이트... 

추운 날이면 더욱 생각나는 그맛... 



제철을 맞아 요거프레소의 시그니처 메뉴 '메리딸기'

철마다 돌아오는 스테디셀러임







초코를 좋아하는 나에게

이건 니 취저를 위해 만들어졌다고

속삭여주는 메뉴임








페북에서 사진 몇장으로 대 히트친 그 음료. 

공차 초코쿠앤크스무디





빽스치노라고 프라푸치노 종류임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fe/Health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