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쩌는 #흑발소년단 컷 / #민윤기 큐티뽀작 모먼트 / #전정국 고민 짤 / 본보야지 #김태형 / 허니팝콘 DNA 표절

반응형
728x170
  1. 개쩌는 흑발소년단보고가세요pic.twitter.com/6jq77faU8q





  1. 방탄 7대 미스터리 1.냄준 양날갠데 왜 춤 잘춤 2.석진 아시아 외모순위 1윈데 왜 멤버들끼리 동네형이라부름 3.윤기 왜 안늙음 4.호석 왜 노래잘해 5.지민 왜 외모순위 7위임 6.태형 그 얼굴에 태태어 7.정국 그 얼굴에 몸이..


  1. 본보야지 김태형 못잃어 목폴라에 스키니즈 저때 옷도 너무 예뻤고 배경도 예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그자체pic.twitter.com/BVvSlVFqpi






일본 친구가 한국인들한테도 알려달라고 보낸 사진인데 ㅠㅠ 
허니팝콘이라는 신인 그룹인데 좀 심각한거 가태서 ㅠㅜㅠpic.twitter.com/xfdhGInbAY

방탄건들면 디지는거야.....





  1. 고민정국 넘 귀여워버려.. 생각하는게 온몸에서 티가나잖아 ;ㅅ;.. 하유우유우우유우 애기 #PremiosMTVMiaw







큐티뽀작 슈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삐죽삐죽




  1. Check out this week's UK Official Albums Chart in full, ft. @BTS_twt's new album Face Yourself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