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이하이킥] 음이온 김범ㅋㅋㅋㅋㅋ 껴안으면 회복ㅋㅋㅋ

반응형
728x170

범: 민호야 너 어디아파?

민호: 어제 잠을 못잤더니 머리가 아파서

범: 그럼 내가 이거 대신할게 넌 좀 쉬어

 

민호: 범아♡

범: 민호야♡

 

 

찬성: 또 하나 추가

윤호: 너 뭐하냐?

찬성: 쟤네 하루에 몇번씩껴안나 체크하고 있었어 오늘만 12번째야

 

민호: 근데 되게 이상하다? 너랑 껴안고 나면 머리가 되게 가벼워지는거 같다? 뭐라고 해야되나 숲길을 산책하는 느낌?

범: 글쎄 왜그러지? 음... 난 너한테 언제나 새벽숲길같은 친구니까?

민호: 범아♡

범: 민호야♡

 

 

 

찬성: 으... 열세번째

 

 

민호: 아 머리야 범아 좀 안자

 

준하: 뭐하는거야 가만있는애를 끌어안고 그래?

윤호: 아빠 저것들좀 혼내줘 집에서건 학교에서건 눈꼴시려 못봐주겠어

민호: 임마 나 머리아파서그래 알지도 못하면서

준하: 뭔소리야?

 

민호: 범이를 안고있으면 머리가 맑아져요 꼭 산림욕 하고 난 기분이라니까요 이거봐 금방 상쾌해졌어

준하: 무슨 별핑계를 다대고 있네 얘가 무슨 공기청정기냐? 안으면 상쾌해지게?

민호: 진짜라니까 내가 왜 범이를 자꾸 끌어안나 생각했더니 기분이 좋아져서 그런거였어

 

 

순재: 무슨 헛소리야 이것들은

 

준하: 그럼 어디 나도 한번 안아보자

 

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 포카리스웨트 광고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하: 뭐야이거? 진짜 이거 되게 상쾌해지네? 뭐야이거진짜?

 

해미: 별다른건 없고 범이 몸에서 남들보다 음이온이 많이나오네

준하: 뭐? 음이온?

해미: 적당한 음이온은 산림욕효과가 있어서 순간적으로 상쾌함을 느낄수가있어

준하: 거봐 이자식 이거 완전 몸에 좋은놈이라니깐

 

준하: 얌마 한번만 더 안아보자

 

문희: 진짜? 얘몸에서 음이온이 철철나온다고?

준하: 그렇다니까

 

문희: 어디 나도 한번 안아보자

 

나나나나나나나나나

 

문희: 야 이거 진짜 뭔가다르다 뭔가달라

준하: 그래 얘는 과학적으로 검증된애야 걸어다니는 숲이야 이자식이 숲범!

 

 

순재: 아이고 유난들떠나 음이온은 누구나 다있는거야 그거 좀 많이나온다고 유난은...

 

문희: 왔어? 여기야 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범이 안겠다고 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희: 얘가 음이온이 그렇게 많이나온데 얘만 안고있으면 진짜 상쾌해진다니까

 

 

준하: 야 숲범 너좀 빌리자

문희: 얘지금 바빠

준하: 너 다끝나면 내방으로좀와 아이구 머리야

 

순재: 아이구 내가 너무 오래 들여다 봤나? 아이구 머리야

 

 

여1: 진짜 머리가 맑아진거같애 효과가있나봐

여2: 눈도 맑아지고 상쾌해졌어

문희: 그지? 우리민호가 왜 맨날 범이를 안나 했더니 그래서 그렇게 공부를 잘하나봐 머리가 맑아서

 

솔깃한 순재

 

순재: 이자식이 여깄었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