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알고 싶은 명품백, 끌로에 페이백(Chloe Faye) / 프렌치시크 제시카

반응형
728x170

가격은 공홈기준 스몰이 1050유로, 큰 사이즈는 1450유로(현재환율 대략 1200원 잡으면 작은건 130만원정도, 큰건 180만원)

 

난 원래 프렌치싴 스타일 좋아하고

평소엔 편안하게

차려입어야할때는 똑 떨어지게 입는 편..

사실 아이돌이고 제시카고 그런거 관심없는데

이번에 명품 가방 장만할러고 둘러보다가

제시카 사복에 반해벌임 ㅠ

사진첩 비우기 전에 공유합니다.......

날씨 풀리면 나도 이렇게 입고 싶고

자켓 힐 완벽..

에르메스 벨트 봐주세요~~

이런 스타일 별론데 사진 분위기가 너무 상큼해서

저런 소재 면 티셔츠 정보 아시는 분..

자켓 전예

개부내 고급져 진짜 너무 이쁨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핑크 베이지가 잘 어울리고 싶다

이거슨 너무 보아서 지겹지만

너무 이쁘규 완벽하고 미쳐버릴 일

셀린 코트..!

이런 숏한 자켓에 빠짐 요즘

맨투멘에 레더~

저 바지 입고 싶어서 다이어트 결심함

분위기 오져..

스카프랑 잘 안보이지만 슈즈 매치 굿~

일케 도전 함 해보고싶네요..

이너랑 가디건 깔 센스 ㅜㅜ 깔끔 좋아

슈주랑 이너 컬러 매치 굿

저렇게 입엇는데 안 촌스럽고 세련되보여서 신기

립이랑 블러셔 정보 좀여..

빨간신

화이트 네일까지 굿

그냥 분위기가 그냥~

저런 로퍼를 한개 사야하나

로퍼 많이 신네 이분

ㅋㅋㅋㅋ고급짐

목걸이 존나 세련

이건 그냥 헤어 스탈이..

저런 가디건 안 좋아하는데

하나 장만해야 할 거 같은 느낌

모든게 완벽햇던 날이셨돈듯..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Pics/Runway Brands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