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 자체는 잘 쓰는데 뇌가 몸은 잘 컨트롤 못하는 #남준이 / #전정국#정국#JK#JUNGKOOK#노츄#황금막내 / 유포리아, 세렌디피티, 싱귤러리티

반응형
728x170
  1. 뇌 자체는 잘 쓰는데 뇌가 몸은 잘 컨트롤 못하는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pic.twitter.com/FhzyK2z9ft




일본은 나이를 만으로 계산하니까, 진형이랑 민형 동갑이구, 호비가 주니보다 한 살 더 많은 형인거... 왤케 좋지 히히pic.twitter.com/uMDYK7nuTn




진짜 유포리아, 세렌디피티, 싱귤러리티 전부 다 정국, 지민, 태형이한테 딱 맞는 곡일 수가 있지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주인을 제일 잘 찾아간 노래들이야ㅜㅜㅜㅜㅠpic.twitter.com/lPZxoKk3h9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