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공유x김고은, #영상미 개쩌는 #도깨비 영화같은 #명장면, #명대사 합성 모음 / 짤, 움짤, 배경화면, 캘리

반응형
728x170


인트로 영상부터 보시져

심장 부여잡으시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도 본방으로 보시고 심장을 움켜쥐었다는

전설의 투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정말 레전드





 





 






 





 





 





 





 





 









진짜 볼때마다 놀랍고 이거는 영상이

무슨 드라마가 아니라 영화급이야

영화도 그냥 영화 아니고 씨지들어간 판타지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ovie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