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창모 최근 논란 방탄 언급 가사 (전문) + 이전 논란: 여혐, 대구지하철 참사 피해자 조롱 가사

반응형
728x170

최근 신곡에 방탄을 끼고 쓴 이해가 안가는 가사가 있는데, 앞뒤 문맥도 없고 친분도 없으면서 방탄 얘길 꺼내는게 ㅋㅋㅋㅋ굳이 방탄 본인들에 저격이나 언급이 아니더라도 빅히트, 피땀눈물, 방탄, 소년 다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찌질해보이고 이런걸로 화제성 얻고 싶은 거같아서 원래도 안좋은 이미지 더 싫어짐. 아 걍 붙잡지 말라고오오오오오 숟가락 얹지도 말라고오오오오 1도 엮이기 싫으니까



논란 가사 (부분): 

피 땀 눈물 피 땀 눈물 
존나 흘린 리놈 불려 
빅 히트친 방탄 소년
폰은 둘, 하난 여자 하난 벌이, 
스티브잡스 가족에다 돈을 줬지
그야말로 내 삶은 드라마, 
늘려 0 에 comma, 새끼 
차마 보기 싫어 

홀리갓도 본인 자신 얘기하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94라면서 멘탈 왜 이지경이란 말임. 그리고 가사 수준도 수준인데 글을 왤케 못써 기본적으로 자기가 작사하는 래퍼면 알아듣게는 써놔야할거아님.... 스티브잡스 가족에다 돈을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니가 사과폰을 쓴다는 말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본적으로 이렇게 직관력도 떨어지고 그렇다고 간지도 안나는 가사를 쓰면서 방탄을 갑자기 뜬금포로 언급하니까 존나 어리가 아리마셍이다 이거예요.



그리고 이미 그의 이전은..... 기사 참고

최근 래퍼 창모의 과거 가사에 대해 논란이 일었다. 창모는 과거 대구 지하철 참사 피해자를 향한 조롱, 여성 혐오 등을 담은 곡을 발표했고, 이는 최근 수면 위로 올라 많은 팬들의 분노를 샀다. 다음은 문제가 된 가사다.



네 더러워요 더럽구요..... 

창모는 논란이 거세지자 1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게시했다. "몇 년 전에 썼던 가사"였으며, "이후 어리석음을 깨닫고서 곡들을 내리고 사과문을 게재하기도 했다"는 것. 아래는 창모의 사과문 전문이다.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brary/Social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