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보사진+인터뷰, 5년차 아티스트의 프로미 뿜뿜 (마마무 컴백 쎄씨 화보)

반응형
728x170

쎄씨 © News1




컴백과 동시에 음원 차트 1위 및 각종 음악방송에서 1위에 오른 '믿듣맘무' 마마무가 <쎄씨>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쎄씨> 4월호 화보에서는 ‘별이 빛나는 밤’을 주제로 고혹적인 흑백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촬영 당시 늦은 밤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멤버 전원이 유쾌하게 촬영을 진행해 당시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컴백 소감을 묻는 질문 


솔라

이번 앨범이 올해의 가장 큰 프로젝트거든요. 설레고 기쁜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많은 분이 좋아하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휘인

데뷔 5년차기도 하고, 팬들이 좋아하는 비글미 있는 모습도 마마무의 일부인데, 음악하는 사람들로서 ‘아티스트’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컸거든요. 이번 곡으로 많은 분이 그렇게 생각해주셔서 제 목표의 10% 정도는 이룬 것 같아요.



문별

뮤직비디오 촬영 차 찾았던 뉴질랜드에서 밤 하늘을 봤는데 별이 너무 잘 보이더라고요. 태어나서 그렇게 별을 가까이서 본 건 처음이에요. ‘이런 하늘의 별을 볼 수 있구나’하며 감동을 받았어요. 삶의 이유를 찾았다고 할까요?


화사 

활동을 하며 얻은 친구들이 마마무거든요. 이 우정 깨지지 않고 10년 뒤에도 소소하게 밥 한 끼 먹으면서 행복을 누리고 싶어요.



이날 화보 촬영장에서는 마마무 멤버들의 화보 촬영 리얼리티 영상 및 셀프 뮤직 비디오를 촬영해 멤버들간의 비글미 넘치는 환상 케미를 선보였다. 한편, 마마무의 화보와 인터뷰는 쎄씨 4월호 및 쎄씨 디지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Pics/Beauty & Muse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