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아카이빙 - 이 세상에 메시지를 집어넣는 법 / 폐하는 인간이십니다, 마르쿠스 아루렐리우스

반응형
728x170

8/9/2016 Archive

주제로 묶는 것도 시간 걸린다

걍 시간 순으로 다 몰아넣자

 


 

이 세상에 메시지를 집어넣는 법, 케리스미스

에트 간절기 스키니진, 향수

바람빼기, 거북목, 하체부종 스트레칭

자기전에 하면 좋을듯

 

 

인절미꿀피자

해봤는데 정성이 부족했는지

맛이……….그닥

 

 

 

우리반 애기 겁나웃겨

아고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독서, 책, 그림, 분위기 캬

캐리비안의 해적, 라푼젤 음악들

 

 

미키마우스 초기 드로잉(1928)

아 디즈니 디즈니 ㅠㅠ!!!

 

 

C. 도전형

예술과 심리치료 @다큐프라임(?)

요즘 예술에 대해서 다시 생각하고 공부하는 중인데,

전에 이런 다큐도 봤었구나 새삼.

예술과 아이들, 교육, 심리치료. 재미있다.

예술이 삶을 풍성하게 하고 다채롭게 한다는 것에 대해 좀 더 깊이 연구해봐야겠다.

 

 

폐하는 인간이십니다, 마르쿠스 아루렐리우스

 

지하철 호선별 맛집, 볼거리

그치만 별 쓸모는 딱히 없을듯

 

 

 

 

 

 

 

 

미술관 길 걷기 @잡지

정동길 서울시립미술관

삼청동 국립현대미술관

 

 

방전 gif

가족 가방걸이

임신 3단계 사진

 

 

과일, 유기농, 건강 @잡지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fe/Home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