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면접/승무원 메이크업 튜토리얼 by 뷰티유튜버 산토끼님 + 평점/리뷰

반응형
728x170

뷰티유튜버 산토끼님

갈끔한 승무원 메이크업 튜토리얼


약간 이분 얼굴이 이미 준비물 끝인 느낌

그래도 과하지 않은 메이크업용으로 좋은듯


+ 제품 정보 추가

+ 평점출처 글로우픽


빠른 검색은 Ctrl+F

제품 정보/리뷰/평점 








바닐라코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

     4.19점 (21명)

크림부문 397위

50ml / 25,000원


캉냥 (21세/중성)

프라임 프라이머 피팅 파운데이션 살 때 할인 때문에 같이 산 템인데 얘 덕분에 여름을 좀 더 쾌적하게 보낸 것 같아요. 사실 수분크림이 건성이 아닌 사람들은 생략해도 큰 차이도 없고 건성도 오일 제품 바르는 게 낫잖아요. 이거 같은 경우는 확실히 수분 뿐만 아니라 파데 먹는 걸 도와줘요. 안에 플라스틱 스파츌라도 있어서 크림이 변색될 일도 없고 조금 떠서 얼굴에 얹은 후 손가락으로 롤링하듯 얼굴 곳곳을 마사지해주면 됩니다.

예라하 (21세/건성)

이걸 여름에 샀는데 페이스부스팅크림이라길래 사봄 직원분이 밤에도 써도 된다고 해서 밤엔 듬뿍 발라봄 환절기전까지는 밤에 바르고 추워지면서 이건 아침에 바름 일단 밤에 바르는 건 그냥저냥인듯 함 이걸바를때와 바르다가 그만 뒀을때 다이나믹한 차이는 없음 밤에 바르는걸 더 좋은걸 찾아서 그런걸수도 있음 처음에 바를때는 차이를 잘느끼지못함 특히 여름에 스킨케어가 줄때 뭔가 빛을바라는 제품인듯 피부가 다른거 안먹어도 적당히 화장이 먹음 근데 이건 양조절에 엄청난 노력을 해야함 많이바르면 진짜 답없음 그래서 바르고 적당히 티슈로 꾹꾹눌러줌 그러면 피부가 먹을만큼먹고 파데잘먹음

과잠 (22세/건성)

샘플 주길래 받아서 써봄!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이고, 클렌징 후 각질 제거까지 하고 이 시리즈 토너로 닦토한 후에 크림을 챱챱 발라주니까 바로 건조한게 잡히네요 대박쓰~~ 향도 좋음~~ 건조한 날에도 잘 먹힐 지는 모르겠음! 일단은 짱짱템. //수정 아무래도 갑자기 생긴 여드름 원인이 얘인 듯... 잘가...ㅠㅠ //수정2 속는셈 치고 한 번 더 발라보자!! 하고 바르고 잤는데 온 얼굴이 뒤집어졌네요...... 아침부터 진정팩 쓰고 있습니다.... 진짜 안녕.......

달콤청춘 (24세/건성)

진짜진짜 마음에 들어요 연핑크색의 가볍게 잘 발리면서 수분감있게 마무리되어서 좋아요 워터 드롭 포뮬러라고 하네요 발릴 때 촉촉하게 발려서 기분좋아용 겨울이어서 얼굴에 자주 튼 곳을 이 크림으로 해결했습니다! 피부도 좋아지고 답답하지도 않고 이렇게 마음에 드는 크림은 정말 오랜만이에요 꼭 재구매하고 싶습니다!

한숑 (28세/복합성)

확실히 가볍고 묽어서 흡수가 빠른데 쫀쫀하게 마무리되니까 파데를 잡아줘요 ! 속당김이 심한 분들은 이 크림 하나로는 오래 수분감 유지하는 걸 기대하긴 좀 힘들어요.. 하지만 모닝루틴때 밀리지 않으면서 화장빨 제대로 세워주기때문에 저는 세럼-에센스 류를 2종이상 발라서 수분은 그쪽에서 주로 채우는 편이에요 한겨울엔 완~전 지성분들 아니고서야 토너랑 이 크림 두개만 바르면 6시간 후에 무조건 뜰 겁니다만 전 사계절 내내 쓸 거 같아요! 진짜 화장 잘먹어욤 !!!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3.85점 (2282명)

베이스프라이머부문 8위

22ml / 44,000원
턍크미 (22세/복합성)

매끈하고 촉촉 보들해지긴 하는데 로션바르고 이거 바르면 급당김 수분조절 잘 해줘야 함. 아무것도 안바르고 얘랑 틴트만 바르고 학교갔는데 피부좋다고 칭찬받음. 그래서 모른척하고 니들도 화장품 다 끊고 천연비누써보라고함.

laila (28세/복합성)

모공이 확실히 매꿔지기는 하나, 그위에 파운데이션 바르면 절때 밀착이안되고 각질부각을시켜요. 모공케어 잘 안되있을땐 트러블 유발하고요.

미쥬 (21세/건성)

여러분들아 이걸로 파데 후에 조금씩 톡톡톡 문질러주면 다 매워줌 이건 몰랐지?? #최고의화장품

HelloJ (27세/지성)

스킬만 있다면 모공과 패인자국까지 메꿔낼 수 있게 해줍니다! 피지조절기능은..거의 없는것 같구요..발림성도 좋고 다 괜찮은데..개인적으로는 트러블유발을 좀 하는것 같아요ㅜ








에스티 로더

더블 웨어 스테이 인 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

     4.09점 (5454명)

파운데이션부문 3위

30ml / 68,000원



쌩쵸코렛 (27세/지성)

씹지성이 돌고돌다 재정착한 따블웨어임 그동안 떠돌아다닌 나년에 반성함 조강지처를 버리고 수많은 첩 사이에서 방황하다 결국 조강지처 밖에 없다는 걸 깨닫고 조강지처에게 돌아온 조선시대의 흔한 양반이 이런 기분이었을까 앞서 말했듯이 씹지성이라 한시간이면 피부화장 무너지고 신세대의 독립녀성처럼 코부분이 무너지면서 혼자 들뜨곤 했으나 더블웨어 사용후 피부화장 지속력이 늘어났고 코부분은 퇴근할때즈음 조금 무너진 정도? 가격이 조금 되긴 하지만 이정도라면 평생 재구매의사 있음 파데 인생템임 나는 여기에 눕는다...☆

꽃송히 (28세/건성)

하늘아래 파데는 너뿐인가 하노라

msjuho (34세/중성)

하아.. 애증의 더블웨어 인생템까지는 아닌데 대체재가 없는건 확실함

끼a (34세/복합성)

4년째 이제품만사용중~ 지복합피부에 트러블도많고 붉은기가돌며 모공까지넖은 최악의피부임에도 불구하고 저 모두를 다 커버가능한제품!! 컨실러도 같은제품으로쓰다보니 잡티와모공없는피부표현가능~ 게다가 지속력까지겸비한 아주착한아이! 다만..수정화장을하면 기존에화장이지워지는기이한현상이일어남~

ㅓㅏ (26세/복합성)

지성은 ...별로 다크닝 있고 화장 하다보면 두꺼워짐.... 처음쓸때는 좋았는데 쓰다보면...별로인제품ㅜㅜ 그리고 수정화장하면 벗겨지구..팩트하면 뜨고...

얘린 (21세/지성)

이걸 바르자 거울 속 나는 누렁이가 되어있었다. 명성만큼 피부 커버는 잘 되는데 색이 너무 누렇고 구리고, 내 기술이 모자란 탓인지 너무 두껍게 발린다. 거기 사람들 여기 보세요~ 나 피부화장했어~~ 에스티로더로~~~!!! 이런 느낌 사용했던 색상은 쿨본이랑 본. 맙소사 이게 가장 밝은 색상이라는게 믿기지가 않아서 검색만 여러번했다. 누렁누렁 우럭따





에스티 로더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15 PA++

     4.07점 (1471명)

파운데이션부문 2위

30ml / 83,000원

미쥬 (21세/건성)

더블웨어를 사용하실 수 없는 건성분들이라면 사시라! 묽은 제형에 가볍고 무엇보다 얇게 발리는데 촉촉하면서도 커버력도 좋고 밀착력과 지속력은 손꾸락 아프니 말하지맙시다. 파운데이션계의 전지현,김태희,한지민임. 1년 넘게 사용하면서 느꼈는데 모공끼임을 단 한번도 느끼지 못했고 커버력이 좋지만 그렇다고 또 어마어마하진 않아서 얇게 한겹 올리면 만족함! +2년넘게 사용하면서 추가해요+ 묽고 얇게 발리는데 커버력이 겁나 우수하진 않지만 예쁘게 발리는게 좋아서 꾸준히 사용하는데 환절기에 피부 솜털이 일어나거나 뭐랄까 매끈하게 밀착되는 게 없어서 뭘 섞어쓸까 하다가 찾은게 에뛰드 빅커버 파운비비(?)랑 섞어쓰는데 진짜 궁합 최고에요!! 빅커버가 엄청 꾸덕하고 커버력 짱짱인데 무겁고 텁텁하게 발리자나여? 근데 퓨쳐리스트는 묽고 가볍게 발리는 제형이라 둘이 정 반대라 그런지 섞어서 바르면 진짜 대박 짱짱맨이에요! 지속력 커버력 밀착력 킹왕짱 개쩖 에뛰드 빅커버 사놓고 활용못하시는 분들 묽은 파데랑 섞어서 쓰세요!!!!

효쁭 (26세/복합성)

조르지오 아르마니 디자이너 리프트랑 비슷해서 둘이 비교해보겠음 (색깔) 퓨처리스트>디자이너리프트 디자이너 리프트; 02호 써도 누리끼리하고 그냥 내피부에 딱 맞는 느낌 자연스러워서 좋지만 피부 상태 안좋을땐 병자도 그런 병자가 없음 퓨처리스트; 웜포슬린 사용하는데 색이 너무 이쁨 화사한듯 하면서 절대 과하지 않은 그런색 (커버력) 퓨처리스트<디자이너리프트 둘다 촉촉한 타입의 파데라 커버력이 그닥 좋은건 아니지만 디자이너리프트는 그래도 한번정도 덧바르면 왠만큼 커버력이 괜찮았음 퓨처리스트는 덧발라도 똑같아서 당황쓰 더블웨어랑 섞어서 사용해야할 정도? 근데 그러면 요철부각 오지고 피부 너무 안예뻐보임 (피부표현) 퓨처리스트=디자이너리프트 둘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세미매트하게 표현되고 시간 지나서 기름뿜뿜하면 자연스럽게 광돌면서 예뻐짐 모공커버력도 비슷하고(그저 그럼) 피부상태 그지같을때 바르면 진짜 그지같이 발리는것도 비슷함 (지속력) 퓨처리스트<디자이너리프트 지속력도 비슷하지만 디자이너리프트가 밀착력이 좋아서 미세하게 더 좋은듯 퓨처리스트는 자꾸 코가 없어져여(나 복합성) (트러블) 퓨처리스트=디자이너리프트 사실 죨지오에서 퓨처리스트로 갈아탄 가장 큰 이유로는 성분이 핵똥이고 화장한지 오래지나면 여드름 하나씩 올라오는것 때문이었는데 왜일까요? 퓨처도 별반 다르지않네여8ㅅ8...

소소한소소 (35세/건성)

-뗑미라클과 비교 장점: 커버력이 좋대서 으잉했는데 잡티나 스팟 커버력이 아니라 얼굴 전체 톤을 한톤으로 싹 밀어줌 그래서 두껍게 바르면 대참사.보통 수분감있고 얇게 바르는 리퀴드 파데들은 몹시 부족한 부분인데 그 어려운 걸 해내더라 점이나 스팟은 컨실러 써야함 뗑미쓰던 버릇이 있어서 나중에 기름과 폭풍융화될 것을 대비하여 조금 메마르다 싶은 정도로 베이스를 끝냈는데 귀가할 때까지 그느낌 그색상 그대로임 이런 파데는 처음이야 웜포슬린 약간 노란 상아빛 짱 이쁨 단점: 태어나서 처음 맡아보는 향...냄새.. 펄감있어서 화사한 뗑미에 비해서 표현이 또렷하고 매끈하게 되므로 신경써서 발라줘야 함 뗑미는 펄감땜에 빛산란?이 되서 약간 블러한 느낌 주는데 얘는 옷으로 치면 딱떨어지는 정장임 뗑미 바르듯 아무렇게나 바르면 망해요 뗑미보다 덜 촉촉함 세미매트?세미크리미?사이의 어딘가 쯤. 화장한 이후 기름이랑 뗑미랑 섞여서 광이 좔좔 나는거 좋아하는데 얘는 광이 좀 다름 뗑미는 하이라이터 바른듯 광이 난다면 퓨처는 수분광 같은? 속광? 광이 덜 남 미친 가격 추천: 피부표현에 중점을 두는 중,건성- 복합성 광나는거 별로고 깨끗하고 단정한 화장 원할때 다크닝,무너지는 베이스 질색인 사람 블러셔 덕후 (톤보정력 덕에 블러셔 발색 짱) 뗑미가 피부에 시선이 안가게 도와준다면 퓨처리스트는 피부에 시선이 집중되게 도와줌. -3주일 사용 추가 뾰루지 나는 것 같다... 발동동 ... 슬슬 더워져서 물먹인 스펀지로 발라보는데 브러쉬보다 지속력이 현저히 떨어져서 놀람 그러나 화장한 직후는 훨 예쁘게 표현됨 -3개월 사용 추가 최곱니다.. 최고예요... 21호 노랑피부 웜포슬린으로 얼굴 중앙만 바름. 기초 탄탄히 해야 함. 궁합은 앵글브러쉬라고 하나 통나무 비스듬히 자른것 같은 원통형 촘촘한 브러쉬가 1등. -4개월차 피부 좋아보인단 소리 자주 들음♥ 이거 효과 반,아리얼 비타민미스트 효과 반 인듯 #2016내뽑뷰#색깔천재

쭁빵 (28세/지성)

단독으로 쓰면 지성한테는 개빨리무너집니다 더블웨어랑 3대1로 섞어쓰는데 이러니까 괜찮네요 물론 더블웨어가 3임 지성한테는.... 더블웨어나 레브론 등 극건조한 파데에 섞어쓰는용도 정도로만 추천 물론 다들 테스트해보고 사겠지만 색상들이 전반적으로 더블웨어보다 밝고 쿨한편이니 더블웨어 쿨바닐라 써왔다고 퓨처리스트 쿨바닐라를 사는 우를 범해서는 안되겠습니다 두 색 완전 달라요

뚜라리라료 (26세/복합성)

더블웨어보다 촉촉해서 저는 이게더 좋다고 생각해요 지속력도 괜찮은 편이에용






미샤

컬러 픽스 아이 프라이머

     4.31점 (1482명)

포인트프라이머부문 1위

7.5g / 9,800원


칸즈 (18세/건성)

내가 이 아이프라이머를 쓰는 방법 1. 코 모공 : 아이프라이머 주제에 모공도 잘가려짐ㅇㅇ 베이스하기전에 코에 바르면 화장 잘 안뜨고 유분 폭발하는 코 지속력도 좋아짐 2. 컨실러랑 섞어쓰기 : 리퀴드 제형인 컨실러랑 살짝 섞어서 쓰면 밀착력이 훨씬 좋아지고 지속력도 좋아짐. 트러블 심한 부위에 컨실러만 바르면 티가 난다해야하나 가끔씩 좀 흉하게 뜨는데 아이프라이머랑 섞어서 바르면 아까 말한 모공 채워주는 효과 때문에 덜 티나고 덜 뜸. 3. 눈썹 : 아이프라이머가 지속력을 높여주잖슴? 그래서 수정 없이 눈썹 오래 지속되야하는 모나리자 학생분들에게 강추하는 방법. 우선 아이프라이머를 눈썹에 바름. 그럼 이게 좀 실키한 타입이라 약간 유분유분하게되는데 그걸 팩트나 파우더로 꾹꾹 눌러서 잘 처리해줌ㅇㅇ 사실 눈썹 그리기 전에 파우더처리만 해도 지속력이 늘긴 하지만 이게 훨씬 더 효과가 좋을 뿐더러 팩트만 했을때보다 눈썹 그리기가 덜 뻑뻑하고 수월함. 괜히 꿀팁전수 이런걸로 좋아요구걸하는게 아니라 실제로 현실에서 눈에쓰는것보다 이 세가지 방법을 위해서 더 많이 쓰는듯. 추가로 이 프라이머는 마무리감이 실키한 타입이라 위에 파우더처리를 한번 더 해주고 사용하는 게 훨씬 개이득인 것 같음 ㅇㅇ

고구마땡 (27세/복합성)

만원이하의 고퀄 아이프라이머가 나왔으니 브들은 긴장해야될듯.요새 미샤 열일해~아주그냥이뻐~

ㅍㅇㅅㅎ (23세/복합성)

솔직히 브들이랑 큰차이 못느낌 그때 솔직히 품절대란나서 막 구하고 다녔었는데 가성비는 이게 더 좋은듯!! 미샤의 열일을 응원합니다...☆ 근데 요즘 로드샵이 저렴이로 백화점 애들 뒤통수 후려치는게 대세에요? 알땀과 미샤...너희 진짜 내 지갑 아껴주는 애들ㅠㅠ 이마트갔더니 진짜 절약은 이마트라던데 알땀과 미샤가 나에겐 이마트같은 존재...☆ 계속 뒤통수고 앞통수고 다 후려쳐죠!!! 사실 브들 이젠 백화점화인가 뭔가 그거 한다고 이젠 다시 세일안한데서 나 좀 빡침ㅎㅎㅎㅎㅎㅎㅎ

애바 (24세/중성)

올 미샤 섀도우 리뉴얼하더니 그다음부터 나오는 제품 다 괜찮네

삼영 (23세/복합성)

가격대비 고퀄...인정!ㅋㅋㅋㅋ로드샵에는 아이프라이머 딱히 못본거같은데 미샤에서 나오다니 라인 파우치받으려고 꾸역꾸역 삼만원 채웠는데 예상외로 좋아서 놀람...ㅎㅎ 오!밀착잘된다 새로워!!!이런느낌은 솔직히 아니였고 오...?미샤...?오...?이런느낌.....?ㅋㅋㅋㅋㅋㅋㅋ 기대를 너무 안해서 그랬나..예상외로 좋음ㅎㅎ가격대비 굿♥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4.39점 (1521명)

파우더부문 4위

12g / 22,000원
혜일리 (31세/복합성)

티존 지성인데 이거 안사고 뭐했나 인생에 대한 성찰 들게함 새내기 뽀송피부 연출가능 벗 케이스는 좆같음 어떻게 해야 원하는 만큼 나오게 되는거죠 십새들아

꽃송히 (28세/건성)

구멍을!!!!!!!! 가운데다!!!!!!!!!!!! 뚫으라고!!!!!!!!!!!!!!!!!!

똥내난다 (22세/복합성)

지성님들아 왜안4요..?제발사... 이니x프리 노세범따위랑은 비교도안됨ㅠㅠㅠㅠㅠ입자 겁나고와 파우더브러쉬로 겉에 살짝 쓸어주면 모찌모찌하고 뽀송뽀ㅗㅇ하게 표현되고 다크닝줄어들고 베이스 지속력 ㄷㄷ해짐 진짜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조금만발라도 뽀송해져서 죽을때까지 다못쓸듯 작년에샀는데 아직 반도못썼어요 닳을7iㅁ1가...없어...★ 로드샵 피니쉬파우더는 얘가 최고에요 진짜 가성비 최고존엄ㅇㅇㅇ 지성분들 딴거사지말고 이거꼭사요 퍼프보단 파우더브러쉬가 더 얇고 예쁘게발려요! 다이소꺼 탱탱하고 가성비좋으니 추천ㅇㅇ 노세범은 텁텁했는데 이건 그냥 기름올라와도 기름종이 한번만 톡톡해주면 다시 보송한피부표현 그대로ㅠㅠㅠ사랑합니다바닐라코 인생템중에하나 아 그리고 안에 뚜껑열면 톱니처럼생긴에있는데 그거 돌려서 안닫아주면 난리나요 입자엄청고와서 기침남ㄷㄷ뚜껑잘닫아주세요 그리고 밑리뷰에 양조절어렵다고하시는분들 있는데 그냥 구멍에 브러쉬 대고 위아래로 가볍게 톡 하시면 적당히 묻어나요ㅋㅋㅋㅋ 그상태로 뚜껑에 살짝 문질러서 골고루 묻혀주시면돼요 너무많이바르면 지성도 건성피부 체험가능.. 여름이니까 삽시다 +a 안녕하세요 2년후의 똥내난다입니다 아직도 저거 다 못썼습니다 그럼 20000

룰루픽 (29세/중성)

벌써 5통째 재구매중인템! 특히 여름엔 더더더 필수품이고, 겨울에도 건조함을 유발하진않아서 마무리용으로도 짱! 내장퍼프도 나쁜건아닌데 브러쉬로 쓸어주면 더고르게 발리고 좋아요^^ 팁으로..양조절이 안된다하시는분들은~~ 처음 붙여져있는 스티거 떼지마시구요.. 양이 더적게나왔으면 하시는분들은 그위에 송곳같은거로 구멍을 2-3개만 뚫어쓰시구요 더 많이나왔음 하시는분들은 구멍을 더크게내주신후 쓰면됩니당! (리뉴얼후엔 이방법이 안되는거같아용 ㅠㅠ) 그런데 매일 클래식버전만 쓰다가 처음으로 하이드레이팅 사봤는데..그닥 뭐 엄청 촉촉한진 모르겠어요ㅋㅋ 걍 기분탓으로 더 촉촉하구나 싶은정도?

다겨이 (28세/건성)

님들아 우리의 노세범보다 좋아요





미샤

NEW 모던 섀도우_쉬머

     4.30점 (420명)

아이섀도우부문 34위

1.6g / 5,000원

미샤

NEW 모던 섀도우_매트
     4.38점 (639명)

아이섀도우부문 21위

1.6g / 5,000원
포리브 (32세/중성)

모치캐를 기억하세요 모닝커피 치아바타 캐롯파이 이 세가지 색은 진짜 이쁘고 하나만 발라도 이쁘고 두개 그라데이션 하면 더 이쁘고.... 가을웜들은 캐롯파이랑 치아바타는 블러셔로 써도 이쁘고.. 이거 세개는 섀도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함

알리오올리오 (21세/복합성)

진저파운드 모닝커피 런던아이 갖고있어요!! 아니 내가 미샤 섀도 단종인줄알고 깜짝놀라서 진짜ㅋㅋㅋ 리뉴얼된건가요?ㅎㅎ 일단 리뷰 전에 저는 속쌍이고 톤알못이지만 미술하는 친한 동생과 다른 친구가 갈웜같다고 하던데 갠적으로는 내가 바르고싶은거 바를꺼야!! 빼애액 하고 (근데 좋아하는 게 대부분 웜톤색더라구여 개이득) 톤업 싫어하며 딱 피부톤에 맞게 화장하는 23호라는 것을 미리 밝힙니다... ★진저파운드: 로라 진저 저려미라고들 하시더라구요? 진저 정말 사고싶엇지만 지갑이 가벼운 학생인지라 저렴이를 사보았어요!!ㅋㅋ 진저는 없어서 비슷한지는 모르겠고.. 색감은 살구스러운 브라운!!노란기 없구요ㅎㅎ 제가 노란기가 안어울려서 치아바타를 안샀거등요ㅋㅋㅋ 단독으로 바르면 청순여리소녀소녀한 눈땡이가 됩미다... 베이스로 발라도 깔끔하고 연하고 좋음ㅎ헤헿 발색은 살짝 약하구 가루날림은 그냥저냥? 좀 날려요ㅎ 브러시로 엷게 베이스로 쓰기도 좋고 단독으로 쓰기도 좋고 손이 진짜 잘거요 애가 무난한데 예뻐ㅜㅜ 유명한건 진짜 다 이유가 있다는걸 요새 많이 깨닫습니다하하하하하하핳핳 톤알못이라 잘 모르지만 뭔가 얘는 톤 안가릴거같긴한데 쪼끔 따스한 색감이라 웜톤이 더 낫나..싶기도하고...ㅋㅋ 제가 과하지 않은 화장을 하고싶을때 이거 바르고 이탈프리즘 2호로 안쪽에만 살짝 펄감주면 살포시 여리여리하면서 쪼금 빤딱이는 깔끔하고 이뿌니 눈화장이 됩니다... 진심 핵추천ㅋㅋ ★모닝커피: 음...정석브라운이랄까... 붉은기 없구 노란기도 별로 없는 레알 브라운 커피색!! 유명하고 무난하니 잘나간다길래 음영용으로 샀는데 사실 왜때무네 별로 안어울리는지 모르겠..ㅋㅋㅋ 애가 잘못바르면 붉은끼가 없어서긍가 좀 퀭해보이고.. 근데 뭔가 너무 포인트섀도를 과하게 칠했을때 살짝 풀어주기 좋기도 하고... 손이 잘 안가는거같은데 가기도 하고 묘하네요ㅋㅋㅋ 진짜 그냥 딱 레알 매트 연한 브라운 사고싶다!!!하시는 분들은 딱 이색이고 톤도 크게 안타지 싶음... 발색은 진저파운드보단 잘되구요(진하니까 당연한가) 근데 가루날림ㅋㅋㅋㅋㅋ가루가 포슬포슬솩솩날려주심 같은 라인인데 색상별로 다 다른듯ㅋㅋㅋ 가루날림이 좀 심해서 손등에서 조절 안하면 눈밑에 막 연한커피가루가 떨어져 있어요ㅋㅋㅋㅋ 조심해야됨!! 얜 걍...추천도아니고 비추도아니고 쏘쏘... ★런던아이: 제가 이자식을 사랑합니다...하... 뭐 톤알못이니 이게 쿨톤색인지 뭔지 모르겠고 어디서 보니까 뭐 저렴이라던데 기억이 안나네요 쨋든 얜 뭐라 표현하기가 힘드네 무슨색이라 해야되지 회코랄보라핑크?? 뭐야이게ㅋㅋㅋㅋ 사실 제가 핑꾸한 섀도가 없어서 사고싶길래 원플할때 모닝커피랑 이거 산거거등요ㅋㅋ 근데 얘는 진짜 되게 잘쓴다고 확언할 수 있습니다ㅋㅋ 음 근데 저렇게 써놓으니까 얘가 핑꾸핑꾸한가 싶은데 아니 그건 아닙니다ㅋㅋㅋㅋ 무난과 여리함의 정도가 걍 옅은 음영섀도의 그것과 비슷함 그냥 회핑크라고해야되나... 기본 베이스로 깔아도 전혀 나쁘지 않을 색인데 전 눈꺼풀이 좀 토실토실해서...하핳 핑크스러운걸 베이스로 하면 부어보이길래 그렇겐 안쓰구요 기본 음영처럼 눈앞눈뒤에 바르기도 하고 여리한데 살짝 포인트스럽게 눈끝에 바르면서 삼각존까지 채우기도 하고요 원래 눈가가 핑크하고 여리한거처럼 진짜 자연스럽게 올라가요...아 진짜 죠녜... 발색은 그럭저럭 잘 되는데 애초에 색 자체가 뽝!!한 색이 아니다보니까 그건 감안하고 가루날림도 별로 없음!! 좀 있긴한데 내기준 세개 중 젤 없는거같던데... 단종이면 쟁일려그랬음ㅋㅋㅋ 리얼매우 추천!! 많진 않지만 이 세 색 궁금하신 분들껜 좀 도움이 됐기를!!ㅎ 평점은 사실 진저파운드:짱짱고 굿굿 사이쯤? 짱굿?ㅋㅋ 모닝커피:쏘쏘 런던아이:짱짱과 굿굿 그 어디 사이쯤?굿짱? 인뎈ㅋㅋㅋ 평균내서 굿굿 주겠음

빠오링 (25세/복합성)

원래 롣샵 섀도우 중 제일 안정적인 퀄리티로 잘 뽑히는 제형이 쉬머임. 매트는 뭉치거나 얼룩지기 쉽고, 글리터는 온 얼굴이 펄지옥이 되지만 쉬머 타입은 밀착력도 좋고 얼룩지거나 뭉침현상도 훨씬 적음. 더군다나 미샤 리녈된 후로 품질 혜자해진거 다들 아시잖아용? 매트도 좋은데 쉬머 좋은거야 더 말할 필요도 없움





리얼 테크닉스 (Real techniques)

쉐이딩 브러쉬

     4.64점 (11명)

브러쉬부문 176위

1p / 10,000원
뚜룻뚜룻뚜 (25세/복합성)

아이섀도우 브러쉬로 쓸거 찾다가 반신반의하며 구매했는데 굉장히 만족하고 있음ㅋ 일단 모가 엄청 부드럽고 그래서 눈에 자극이 전혀 없어요 섀도우 경계지는것도 없고 그라데이션하기 좋아요 모 크기가 눈두덩에 비해 작긴한데 저는 베이스섀도 깔 때도 그냥 써요 포인트섀도 넣기엔 좀 커서 총알브러쉬 쓰고요 중간색깔 넣기에는 딱인 크기네요 그리고 브러쉬 전체길이가 길지않아서 제 파우치에 쏙 들어가서 좋네요 브러쉬가 크면 모가 찌그러져서 말이죠 저는 섀도용으로 쓰지만 디테일한 노즈섀딩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원래 이름도 쉐이딩브러쉬..

아무말대잔치이 (27세/민감성)

이거 콧대용으로 산건데 아이셰도 용으로 써요 ㅋㅋㅋ생각보다 힘이 있어서 너무 부자연스러워요. 콧대 세워주고 나왔는데 웬 뮤지컬배우가 서있어서 깜짝놀랐습니다...여기꺼는 본래 용도말고 다른 용도로 쓰는게 더 알맞져왜!ㅋㅋㅋ



미샤

모던 섀도우 이탈프리즘 - 매트

     4.60점 (263명)

아이섀도우부문 4위

1.5g / 16,000원
촉촉촉뽀송 (28세/민감성)

진짜 구린 섀도우와 쓸만한 섀도우 정도는 구분할줄 알았지만 짱좋은 섀도우는 없는줄 알았음 섀도우가 거기서 거기지 했는데 이탈프리즘 써보고 좋은 섀도우가 뭔지 알게되었다 미샤는 이탈프리즘을 계기로 나에게 브랜드가치를 새로이 알려주었다 미샤는 이걸 한정으로 팔면 안될것 같음ㅋㅋ 계속 팔아야 미샤의 한계를 뛰어넘어 도약할수있다 ㅋㅋ 이건 레알임

팬더초롱이 (20세/복합성)

따흐흑... 이거 바르고 광명하세요.. 로즈폼폼 진짜... 너무 이뻐요....ㅠㅜ 에뛰드 태양계 여신을 전체랑 아래 1/3바르고 눈앞이랑 꼬리에 여인의 코트랑 200년된 초코가게바르고 난 뒤에 눈두덩이 가운데에 발라주면 크흐...여지껏 한 눈화장 중에 제일 예뻤다...ㅠㅜㅠㅜ진짜 로즈폼폼은 사야해요 이탈프리즘이 전체적으로 입자도 작고 발색도 잘돼서 꼭 사야하뮤ㅜ 가격이 사악해도 봐줄만한 퀄리티다 진짜..

니이이익넴 (25세/지성)

미샤공홈에서 이탈프리즘 립펜슬 사면 이탈프리즘 섀도 주는 이벤트할 때 구매해서 색도 제대로 확인 못하고 인터넷으로 시켰었어요! 그 결과는 망...★ 로즈폼폼이 홈페이지에서는 되게 회보라빛도는 쿨한 섀도처럼 나오던데 막상받아보니 그냥 말린장미계열컬러더라구요ㅠㅠ 저한테는 너무 웜해서 바르면 떠보이고 넘 안예뻤어요ㅠㅠ 진짜 공홈 색깔 좀 제대로 잡아주세요ㅠㅠ 퀄리티는 제 생각했던 만큼은 아니었지만 굿굿정도로는 충분히 좋았던거 같아요! 일단 색이 매트인데도 미세펄이 들어있어서 맑게 발색되구요! 뭉침이 거의 없어요~ 글구 무엇보다 지속력이 디게 좋더라구요!!! 시간지나도 색감이 거의 그대로 남아있어요! 다만 손으로 발색했을 때에 한정해서요..! 브러쉬로는 생각보다 발색이 떨어지는 느낌이더라구용.. 그리고 아쉬웠던건 섀도 질감이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촉촉부들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12800원으로 할인도 하니 자기가 원하는 색상만 잘고르면 가격대비 참 괜찮은거 같아요!!! +) 17호 코코아 머랭 대존예ㅠㅠㅠㅠ 된다님 만화보고 지성씨가 소나기때 톰포드 섀도랑 이걸로 화장했다길래 톰포드는 못사고 이걸샀는데 진짜 오묘한 브라운이에요ㅠㅠㅠㅠㅠ 반사광도 있고ㅠㅠ 미세펄있어서 텁텁해보이지도 않고ㅠㅠㅠㅠ 색상이 쿨한 느낌도 나서 브라운 잘 안어울리는데도 이건 어울립니다ㅠㅠㅠㅠ 쿨톤분들 한 번 테스트해보세요ㅠㅠㅠ 제발ㅠㅠㅠㅠ 오늘부터 인생 싱글 섀도는 얘인걸로ㅠㅠㅠㅠㅠ 넘 예쁘지만 지금 원쁠원 기간인데 진짜 이거말고는 더 살색이 없다는 게 아쉬워서 등급은 굳굳 그대로 유지해둘게요..ㅎㅎ 그리고 레이스셔링은 언제 입고되니....... 돈을 준다는데 왜 받지를 못해.....





이니스프리

미네랄 싱글 섀도우

     3.73점 (519명)

랭킹정보없음

2.3g / 5,000원
얘린 (21세/지성)

색이 진짜 예쁨 섀도우로 유명한 다른 로드샵 못지않게 잘 뽑는데 왜 안유명할까?_? 개인적으로 이름도 에뛰드보다 맘에 듦 병맛스럽지 않고 시적인 느낌 글리터라인은 테스터써보거나 내꺼 써보고 느낀건데 펄이 작고 영롱해서 예쁘지만 밀착력이 아쉬움 몇시간 있으면 흩날려라 천본앵임 -홍시냠냠 인기가 많아 파는 곳이 없어서 찾느라 힘들었음 집 앞 이니스프리에서 드디어 겟!했는데 나랑 어울리는 색은 아니더라...광광 우럭따 그래도 발색이 진한 편은 아니라 연하게 발라주면 내가 이구역의 별이요 조명이니 펄이 금펄+은펄같은데 금펄이 좀 더 많이 보임 근데 영롱함이... 묘사할 수가 없다 눈으로 보세요 근데 펄날림이 좀 당황스러움 -바람에 춤추는 나비 눈으로 보기엔 연하늘색이어서 하늘색 그대로 발색되는 줄 알고 호엑 이런걸 어떻게 써 하고 손등에 발라보니 색나는 섀도우가 아니라 펄내는 용으로 쓰는 섀도우였음 와 근데 진짜 영롱해!!! 넌 매혹적인 나의 universe 보기엔 진짜 사이보그틱한 펄들인데 발라보면 그게 아님 이 영롱함을 뭐라고 설명해야 다들 알아줄까 단점은 펄날림이 조금 있고 펄이 많이 들어있다보니 질감이 푸석푸석한 편임 그리고 많이!!마아아아아앙않이!!!!!발라야 좀 떨어져서 봤을 때에도 티가 남ㅎㅎ..

뀽리뀽시 (22세/지성)

원플할때 잽싸게 구매! 매장가서 하나하나 발색보고 버건디하고 살구? 색 사왔어욤 주위에서 하나같이 색이쁘다그러구 탐내는 사람도많았츰..펄이 사방팔방 날리긴 하지만 눈에띌 정도는 아니라서 괜춘




위 동일




맥 (MAC)

벨룩스 브로우 라이너

     4.15점 (39명)

아이브로우-펜슬부문 38위

1.19g / 28,000원
clare (28세/중성)

스트로베리 블론드 컬러 좋아용 머리색이 밝아서 밝은 컬러의 브로우 펜슬 찾기가 어려웠는데 요거 쓰니깐 딱 맞네요ㅋㅋ 아주 밝은 갈색이나 노랑머리 하신 분들 쓰시기에 좋을거같아요

아이시스 (25세/지성)

brunette 색상 쓰고있습니다 흑발이지만 너무 진한눈썹은 싫어서 샀는데 딱 자연스러운 색이에요 부드럽게 잘 그려지고 가격은 좀 있어도 한번 사면 오래 쓸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슈에무라

아이 브로우 매니큐어

     4.09점 (77명)

아이브로우-마스카라&리퀴드부문 9위

3.5g / 32,000원
루룸 (22세/건성)

머리색은 블랙인데 눈썹숱도 많고 블랙임 블러셔사러갔다가 이거 애쉬브라운 색 써봤는데 블랙머리에 딱임 브로우마스카라 뭉치고 짱구눈썹되는게 싫었는데 이거쓰고 생각이 확바뀜 촉촉하고 뭉침없이 싹발리는데 발색이 확투지않고 자연스럽게 눈썹색이 밝아져 인상이 선해짐 지금까지 브로우마스카라중 갑 인생템

양파퀸 (38세/건성)

싸구려 제품은 눈썹이 따로노는 색상이라면 이 제품은 자연스럽게 굳지않고 잘 발림 굳지않는데 눈썹결은 내가 원하는 모양대로 살릴 수 있어서 좋고 색상도 하드포뮬라랑 잘 어울려서 맘에 듬.

iji7699 (21세/복합성)

슈에무라 마스카라를 너무 잘 쓰고 있어서 브로우 마스카라 글로우픽 후기 살펴보다가 좋다길래 슈에무라가서 테스트 해보고 바로 사왔어요!! 일단 브로우 마스카라 유명한 키스미나 에뛰드는 다 처음 사면 뭉치고 떡지고 양조절 힘들고,, 어느정도 써서 적당해져도 실수하면 바로 뭉치고 떡졌는데 저는 그게 당연한건줄 알았어요 근데 이건 안뭉쳐요ㅠㅠ 새로 사서 뭉칠거라고 생각했는데 1도 안뭉칩니다 이거 뭉치신다는 분들은 어떻게 바르셨길래..ㅠㅠ 컬러도 제가 흑발이라 자연스럽게 어두운 컬러를 원했는데 가장 어두운 컬러인 애쉬 브라운이 딱 자연스럽게 이쁜 색이였어욤 너무 밝으면 이상한데 딱 적당!! 흑발이신 분들은 애쉬 브라운 사세요 (*´꒳`*) + 모르시는 분 없겠지만 바를 때 발색 약하면 그냥 결대로만 바르지 마시고 눈썹 결 반대로 슥슥 바른다음에 결 방향대로 다시 정리하면 발색 잘 돼욤 !! 모든 브라우 카라 해당,,



캔메이크

컬러믹싱 팔레트 컨실러

     3.80점 (502명)

컨실러부문 27위

3.9g / 13,000원
니이이익넴 (25세/지성)

일단 성분이 딥따 좋아요!! 마루빌츠쓰구 얼굴에 트러블 난 이후로 컨실러 성분 좋은거 찾다가 사게된 아이에요!! 그리고 제가 쿨톤인데 첫번째랑 세번째 색깔에 노란끼가 많이 안돌면서 커버가 잘돼서 좋았어요!! 제가 노란끼에 쥐약이거든요@.@ 그리구 개인적으로 파데전에 깔아주는것 보다 파데바르고 나서 부분적으로 커버하는게 더 효율적으로 잘커버 되는것 같았습니당!! 색도 섞을 수 있어서 피부톤 맞추기 더더욱 좋았어요!! 단점이라면 가끔 좀 뭉칠때가 있어요..! 얘 자체가 약간 매트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하지만 섞으면 저한테 딱 맞는 색상으로 사용가능하구 커버도 잘돼서 웬만하면 정착할것 같아요~ +) 요새는 잘 안뭉치더라구요!! 섞어서 얼굴에 맞게 만들어 쓸 수 있는건 좋은데 단독색상이 얼굴에 딱 맞는 컬러감이 없는것 같아서 조금 아쉬운것 같아요..! 첫번째 컬러로 다크, 세번째로 얼굴 외곽에 쉐딩 들어가는 곳 트러블 및 흔적, 1+3으로 얼굴 중앙에 난 트러블 가려줍니다! 글구 요새는 자연스럽게 화장하는 걸 선호해서 파데 밑에 깔아주는 용으로 더 많이 써요!

진짜를바바 (22세/중성)

호곡 일본에서 650엔주고 삼 양이 넘 적지만 잿빛 1도 안돌고 쨩좋음 소량으로 커버 가능함 러블리해....♡

효주짱 (23세/복합성)

갖고다니기 좋고 다좋은데 전 너무 건조했어요 ..




토니모리

백스테이지 젤 아이라이너(백젤 아이라이너)

     2.98점 (2889명)

아이라이너-펜슬&젤부문 382위

4g / 8,500원


msjuho (34세/중성)

젤 아이라이너 제품 자체를 논하기 전에, 브러시가 진짜 개시망임. 브러시 때문에 샀다가 몇 번 못쓰고 육개월만에 쓰레기통으로 고고. 카키블랙은 출시 당시 전국품절을 기록하며 품귀현상이 나타났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전혀 그럴만한 물건이 아니올시다.

이도 (23세/중성)

번지는 감은 없으나 나의 파우치안에서 붓이 자꾸 지혼자 분리돼 돌아다니면서 파우치 속과 나의 화장품들에 낙서를 해놓았고 붓을 계속 세척해야하며 몇번 세척후 개털같아지는데 따로 구입할만큼 구매욕을 자극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사형을 선고한다.

야메떼 (25세/복합성)

(장기간 사용 후 리뷰수정) 붓의 질은 떨어지지만 용기에 꽂아다닐수있어서 휴대하긴 좋아요 팁을 드리자면 아까워마시고 뚜껑열어서 붓으로 조금 덜어낸다음 바로 뚜껑은 닫으시고 덜어 낸 걸로 화장하는게 제품이 마르지 않게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바른 후 제대로 말리시면 지속력이랑 워터프루프 장난아니라 클렌징하실 땐 꼭 아이리무버 사용하셔서 지워야하구요 저렴한데 양도 꽤 돼서 오래사용가능해요



슈에무라

아이래쉬 컬러 N

     4.21점 (264명)

뷰러부문 6위

1p / 22,000원
msjuho (34세/중성)

내눈엔 슈에무라가 시세이도보다 좋음. 시세이도는 너무 평평해서 속눈썹이 꺽임

섹도시발 (19세/지성)

안 사길 다행... 진심 안 됨 힘 꽉꽉 줘서 해도 한 올도 꺾이지도 않고 올라가지도 않음

안푸딩 (31세/복합성)

원래도 잘올라가는 속눈썹이라면 굳이 비싼거 쓸필요없겟지만.!나같이.속눈썹이 곱슬에 제멋대로 난 사람들은 아무제품이나쓰면 절대로 안올라간다. 이것저것 다써봐도 속눈쌉고데기를해도 안올라가는 속눈썹.....나같은 곱슬기잇는 속눈썹을 갖은 분들에게 강력추천한다. 시세이도 쓰다가 이걸로 갈아탓는데 오래써도 시세이도보다 더 짱짱한거같고 오래쓰는느낌. 면세점에서 골드로 삿는데 아무튼 여지껏.쓴 뷰러중에 제일 만족!




VDL(브이디엘)

아이밤 부스팅 픽서

     4.54점 (141명)

랭킹정보없음

8g / 16,000원


lucidjay (27세/복합성)

이거랑 에뛰드분홍픽서랑 에뛰드 컬픽스마스카라쓰면 길거리한복판에서 한시간을 엉엉울며 집가도 담날까지 살아남습니다 그런데 우리길에서 울지말아요..

비켜 (25세/복합성)

이거 왜안써 ㄷㄷ 내 눈엔 에뛰드는 좀 무게감있고 이건 좀더 가벼움 에뛰는 살짝 풀?느낌이면 이건 묽은 마스카라느낌 원래 숱이랑 길이가 있는 속눈썹이라 평소엔 애만쓰고 신경쓸땐 마스카라 하면 굿

binbin (30세/복합성)

에뛰드 픽서 마스카라 후에 발랐다가 조금 지나서 속눈썹 하얗게 된거보고ㅋㅋㅋ 기겁해서 다른거 찾다 얘는 검정색이란 말에 구입한 제품. 정말 잘 번지는 눈이라 마스카라 후 픽서를 꼼꼼히 해주는 편인데 풍성하게 발라도 흰 속눈썹 안돼요. 약간의 볼륨효과+길어지는 효과가 있는지 마스카라 전 얘 쌩눈에 얘 바르면 약간 길어지고 마스카라 후에 발라주면 속눈썹이 좀더 풍성해져요! 암튼 저는 에뛰드에서 이걸로 완전히 갈아탔음!!!




이니스프리

스키니 꼼꼼카라

     3.52점 (2836명)

마스카라부문 59위

3.5g / 9,000원
빠오링 (25세/복합성)

언더용으로 굿굿 브라운 색 이쁨! 솔직히 짧은 속눈썹가진 사람이 이걸 쓰면 당연히 별로라 할듯. 나는 온몸이 털부자라 속눈썹도 긴편에다 숱도 많아서 볼륨이나 랭스닝에 욕심 없으니 얘로도 만족함. 속눈썹 길어지고 싶은분은 얘 욕할거 없음. 그냥 안맞는 제품을 고른거임

만주리 (23세/복합성)

언더하기엔 좋지만 딱히 이돈주고 언더를 하고싶진않다

사슴2 (32세/건성)

나처럼 고자손이신분들은 이거쓰면댐 화장 진하게하지않고 그냥 가벼운용? 엄청난 컬링이나 볼륨 길이감 이런건없지만 고자손인 나에겐 넘 편행..

얘린 (21세/지성)

평소 자연스러운 화장을 좋아해서 진하고 빡세게 올라간 나!!!화장했다!!!!!!눈!!!!화장!!!!!스러운 화장은 안좋아하는 편임 그래서 마스카라 함부로 쓰기 망설여졌는데 이건 내가 어떻게 쓰든 자연스럽고 얇게 발린다! 가끔 뭉칠 때 있는데 팁 끝 쪽에 뭉친 마스카라액만 정리하면 그럴 일 없음




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

     4.07점 (3945명)

립스틱부문 54위
블러셔부문 56위

2.5g*3 / 9,000원
닉넴은뭘로해 (29세/민감성)

뭐야 아직도 이거 안샀어요? 파우치에 이거 하나씩은 다 넣고 다니던데? 1호랑 3호랑 4호랑 다 비슷하다고 하면서 세개 다 사서 가지고 다니던데? 기분탓인지 기존의 생과일립앤치크보단 좀 덜 촉촉한거같기도해요. 그래도 발색은 짱. 다 똑같아보이지만 얼굴에 바르면 미묘하게 다 달라요. 물론 나만 알 수 잇음. 다른 사람은 모름. 2호 딸기랑 4호 무화과 두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함 무화과와 오렌지에 겹치는 색이 잇는데 블러셔로는 무화과가 딱이에요 색상차이도 크게 나서 남들도 차이를 알아챌수 잇게 블러셔를 바를 수 잇어요. 입술에 바를 립스틱은 얘 말고도 넘치게 많이 갖고있잖아요? 얘는 치크로만 써요 우리. 그래도 정 입술에 바르고 싶다면 2호 딸기와 3호 토마토를 추천.. 입술에 바르면 생각보다 각질을 돋보이게 하고 지속력이 별로예요. 치크에 비중을 두고 나온 제품이라 입술에 바르기엔 색상자체도 좀 밍밍하고 흰끼가 많이 돌아요. 블러셔로 4호 무화과 강추합니다. 봄이잖아요 추가! 이번에 또 생과일립앤치크에서 잘나가던 색상3가지를 묶어서 3색치크로 출시했는데 색 조녜입니다.. 단종시키지말고 평생 판매했으면 조켔습니다 생과일립앤치크도 종류별로 가지고있었으나 3가지 묶어서 또 나온거보니 색상조합이 너무 조녜로워서 심쿵.. 집에 있다는것도 까맣게 잊고 몇개를 쟁여야하나 순간 고민했다능 같이 출시한 플럼컬러는 또 뭐임 하아 ... 슼푸 이 요물!! 요물!!!!

민땅 (22세/복합성)

무화과를 사십시오 웜톤에게 허락된 ㅁrYak 이랄ㄲr...⭐️ 쿨톤분들은 접어주시떼....

얘린 (21세/지성)

한마디로 말할 수 있음 핵존예 명불허전 스킨푸드 립앤치크. 발림성도 뛰어나고 지속력도 나쁘지 않다...만 앞으로 하는 얘기는 볼에 한정함. 입엔 쓸 생각 안했음 사실 제품 특성상 먼지도 잘 붙고 손으로 자주 만질테니 위생 생각해서 안사려고 했는데, 매장가서 테스트 해보고 집왔다가 눈 앞에 자꾸 아른아른거려서 일상생활 불가능하길래 끙끙 앓다가 다음 날에 바로 사버림 3호 방울토마토 쓰고 있는데 버릴 색이 하나도 없다. 진해서 손이 잘 안가는 색은 있지만 와 이게 대체 뭐지 싶은 시발스러운 색은 없음. 전체적으로 깨발랄한 웜톤 소녀 느낌 난 5호 과일믹스 산 후로 데일리로 쓰기보다는 그 날 화장에 맞춰서 아 오늘은 내가 인간오렌지가 돼야겠다 싶은 날에 종종 쓰고있음 +)2016.12.29 5호 과일믹스 또 구매함 가운데 쿨핑크가 내겐 쓸모없는 대환장이지만 양 옆 살구색이 존예롭다. 특히 맨 오른쪽 색은 데일리로 적합해서 가장 먼저 바닥을 볼 것 같음

khho_o (26세/복합성)

스킨푸드가 요즘 일을 열심히하는 것 같다. 내가 다 뿌듯하다. 색을 엄청 잘 뽑았음. 영리한게 쿨톤 웜톤에게 잘어울리는 색 하나씩 뽑았음 그래서 어떤 타입이든 누가 사던 일단 하나는 조녜임



어퓨

컬러 립 스테인(젤틴트)

     3.89점 (238명)

립틴트부문 71위

4.4g / 7,500원
엘리비 (22세/건성)

그냥저냥 색깔은 예쁜데 4,5천원 하던 어퓨가 7천원대가 되니 뭔가 낯설다...이것도 엄청나게 저렴한건데 괜히 손해보는 느낌이랄까?? 리퀴드 립스틱도 아니고 일반 젤틴트라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일지도. 딱히 좋은점도 딱히 나쁜점도 없는 무난무난한 젤틴트다. 그런데 어퓨가 워낙 매장이 적어서 굳이 이걸 사기 위해 매장을 찾아가는 수고를 할 필요는 솔직히 잘 모르겠음...

이바세린 (25세/복합성)

핏빛레드 성애자인 와타시는 인생템이었던 알땀 고담레드가 단종되고 난 뒤 립에 정착하지 못하고 떠돌았음.. 그리고 RD03 디어노원을 사봄 오 결론부터 말하자면 예붐b 고담레드 보다는 약간 더 어둡지만 착색이나 빛깔은 흡사함 다만 양 조절이 좀 힘들고 다들 아시겠지만 틴트 특유의 마르면서 착색되는 그 느낌이 별로임 단독으로 바르면 입술에 가뭄 일어날 기세 맛은 딱 그 옛날 중학생시절 처음 접했던 물틴트에서 느꼈던 달짝지근한데 씁쓸한 약맛? 입술을 맛볼 때마다 향수에 잠기게 된다..☆

니이이익넴 (25세/지성)

라뮤끄 에디션 브라운, 퍼플 색상 둘 다 샀어요!! 라뮤끄님이 화보에서 이 두개를 옴브레립으로 바르셨는데 그르케 이뿌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잠시 제 톤을 망각하고 브라운도 사버렸던거죠!! 브라운 틴트는 색자체는 이뻐요! 약간 입술색이 비치는 살짝 밝은 브라운인데 제가 바르면 하이라이스 혹은 돈까스 먹은 느낌이 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원래 의도대로 옴브레하려구 이것만 바깥에 발라도 입술라인이 떠보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보라색은 저한테 완전 찰떡이에요! 착색이 필요할때 데일리로 잘 쓰고 있습니당! 케이스도 고급져서 좋구요ㅋㅋㅋ 브라운은 잘안바르고 다녀서 모르겠고 보라색의 퀄리티에 대해 말하자면요, 젤틴트치고 촉촉한편으로 발려서 좋은데 젤틴트인만큼 착색이 균일하지 않아서 좀 아쉬웠구요! 촉촉한편이라 그런지 흡수가 좀 더뎌서 조금만 많이 바를라치면 이에 다 묻더라구요☞☜ 그래도 가격대비 케이스 디자인도 고급지고, 젤틴튼데 많이 안건조하고 퀄리티도 좋은데다가 보라색이 핵존예라서 굳굳줍니다! 저명도 여름뮤트나 겨울쿨톤은 보라색 꼭사주세요ㅠㅠ♥




크리니크(클리니크)

립 팝 컬러

     4.14점 (56명)

립스틱부문 115위

3.9g / 31,000원
메롱퉷 (27세/건성)

매트한데 각질 부각 안되고 발림도 좋은 립스틱. 발색도 짱짱이고 내가 산게 파피 팝이라 색이 쨍해서 자주 쓰진 않지만 (자연스러운게 취향) 입술 안쪽에 발라서 생기를 준다거나 화장 좀 진하게 하고 싶을 때 아주 유용함. 매트하긴 한데 그렇다고 막 건조한 느낌 있는 건 아니고 막 어디 묻어나지도 입술 지우고 착색되는 거 같지도 않음. 왜 내가 첫 리뷰인지 모르겠음 솔직히 ㅇㅇ. 프라이머가 섞여서 입술 색 죽일 필요도 없이 슬쩍 발라도 발색 잘됨. 쨍하거나 발색 좋고 짙은 립 색 좋아하시는 분들 크리니크로 ㄱㄱ #인마이파우치

섹도시발 (19세/지성)

무겁고 완전 입술에 가뭄날 듯한 매트가 아니고 가벼운 새미매트라 너무 좋았음 심지어 묻어남도 없음 레알 너무 좋음

daina8 (25세/복합성)

전 글레이즈 삿는데 촉촉하고 발색도 적당하고 근데 케이스가 너무 싼티나... 플라스틱이 뭐니... 3만원이 넘는데....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4.52점 (6875명)

쉐딩부문 1위

9.5g / 16,000원
하예 (19세/복합성)

쉐딩은 이거 사시면 됩니다

니로랭 (28세/복합성)

네 쉐딩은 이거 사시면 됩니다2 ——— 죄송해여 이거 너무 갈색임. 쉐딩이 아니라 브론저 같음. 얼굴이 나무가 된 느낌이라 갈아탔슈.

somaa (22세/건성)

뷰티유투버 영상보고 핰핰 거리다 근처에 매장이 없다는 사실에 충격을 먹고 부들거리던 와중 서울에 갈 일이 생겨 가로수길까지 가서 구입해온 아주 귀한 쉐딩으로 친구들이 파우치 구경하면 다 탐냅니다ㅎㅅㅎ 조선시대로 따지면 당나라산 귀한 비녀를 갖고 있는 아가씨의 기분이랄까... 는 개소리고 쉐딩 필요하시면 이거 사세요!!!! #최고의화장품

BORAMM (26세/민감성)

드디어 토니모리크리스탈에서 벗어나 새로운 쉐딩을 찾았다.. 이거 좋으니까 그냥사세요



리얼 테크닉스 (Real techniques)

파우더 브러쉬

     3.30점 (47명)

브러쉬부문 698위

1p / 15,000원
92 (27세/민감성)

파데가 다지워짐 살살쓸리는느낌이아니라 묵직하게 툭툭쓸어주는느낌 파우더도많이먹고

sjlkhs (23세/건성)

약간 다이소 파우더 브러쉬처럼 엄청 커요!! ㅋㅋㅋ 저는 얼굴 전체 파우더 처리하기 때문에 파우더용으로 강추☆ 뷰티유투버 이사배님은 부분부분 파우더 처리하는 사람들은 블러셔 브러쉬가 더 낫다구 하더라구용~ 저는 미국에서 30프로 할인해서 8천원 주고 삿어요 ㅎㅎ 가성비 짱♡♡

밍채 (27세/복합성)

부드럽긴 부드러운데 진짜 너무 크다;;; 파우더가 골고루 발리는 느낌이 아님... 쉐딩용으로 쓸 수도 없어... 어따 써야되지





로라메르시에

매트 레디언스 베이크드 파우더 새틴 하이라이터

     4.48점 (751명)

하이라이터부문 1위

7.5g / 61,000원
꿍뀽 (19세/복합성)

망할시세이도! 인수했대요ㅋㅋㅋㅋㅋ하핳

미라아랑 (24세/건성)

가격의 압박이 있지만 가격값 하는 하라ㅠㅠㅠ펄 입자 진짜 곱고 모공부각 하나도 안되뮤ㅠㅠㅠ하라는 워낙에 소량 쓰는거라 진짜 오래써요 ㅇㅇ이거 사세여 무조건 사세여

미쥬 (21세/건성)

이걸 쓰게되면 여러분들은 이때까지 하이라이터로 둔갑한 글리터를 사용했다고 느끼실겁니다!!!

skhyeri (20세/건성)

안녕..? 나의 사랑..? 널 만나기 위해서 내가 5일을 기다렸단다..♥ 글로우픽에서 너의 수많은 호평들을 보고 나중에 돈이 생기면 살 목록에 넣어둔지 어연 4달 째... 파운데이션, 컨실러, 기초 화장품 등등에 밀려 58000원이라는 거금을 쓰기가 조금 망설여지더군.. 허나 조금 여유가 생긴 이번 달에 널 어렵사리 구할 수 있게 되었어..♥ 하.. 받아든 순간 고급스러운 케이스며 열자마자 볼록하게 쏫아나와있는 너의 자태를 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지... 비록 '개봉 시 교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스티커가 너의 아름다운 케이스 자태에 생채기를 냈지만.. 언니는 그런 거 신경 안 쓴단다ㅠㅠ 그 케이스 내면에 있는 너의 뽀얀 자태가 너무 아름답거든 ㅠㅜ 내 손으로 살짝 쓸어서 손등 발색을 한 순간 유레카..! 과하지 않은 영롱함과 은은한 빛깔 내가 바로 하이라이터다!!!! 하..ㅠ 진짜 58000원이 아깝지 않더군.. 양도 많고ㅠㅠ 거울도 되게 넓어... 하이라이터에 거울이 너무 넓어서 당황스럽지만 그래도 난 너의 내면을 보고 사랑에 빠진 거란다..^^ 부디 오랫동안 깨지지 말고 나와 함께 해주렴 ㅠㅜㅠ

김모씨 (33세/민감성)

인정. 펄 진짜. 진짜. 진짜 곱고 예쁘다......... 이건 백화점가서 손등 테스트만 하고도 알 수 있는 대박 느낌. 내가 이걸 사겠구나. 라는 느낌. 바로 빡 받을 수 있습니다.





끝!!!!!!!!!!!!!!!!1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Pics/Beauty & Muse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