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윤기 #셀카반반 /아미 실검 축하해주는 #민윤기 / #앙팡맨 #전정국 #팬싸인회 / #김남준 #vlive /#랩진 트루 / #민윤기 #달방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728x170




  1. 내 가수한테 실검 뜬거 축하받는 팬덤의 삶이란 뭘까..너무 현실감 제로.. #MTVLADANCEGOGO #PremiosMTVMiaw


    방탄소년단인증된 계정 @BTS_twt
    너무 일찍 잠든 내 탓이요... 아미 고마워요!!! 실검 축하드리옵니다 pic.twitter.com/SxDMgkfmZ5











  1. 알엠적 삶 : 마르크스 자본론, 사랑, 철학, 시적허용... 
  2. 김남준적 삶 : 브이앱내내 이어진 에어컨이라는 현대문물과의 싸움, 김남준식 엔딩("종료할뻔 했어요"개미지옥)




    숨쉬듯 꼬마 이상한 노래햇네pic.twitter.com/doncnajPWl






오늘자 신문들 1면!!! 우리 회사는 10개를 구독하는데 그 중 7개가 1면에 크게든 작게든 빌보드 소식을 실었다 @BTS_twtpic.twitter.com/6QQeUCsSo5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