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잘사주는예쁜누나] 포상휴가 내내 커플룩 의심받은 커플 손예진x정해인

반응형
728x170

최근 종영한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팀이 지난 29일 일본으로 2박 3일간의 포상휴가를 떠났다고 하는데

관련기사 : MBN · 뒷심 빠진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6.8%종영

블랙 앤 화이트 의상으로 색감을 통일시켜 '커플룩 아니냐'는 의혹을 사며 출국한 바 있음ㅇㅇ

관련기사 : 스포츠한국 · [포토] 정해인·손예진, 센스있는 모나미 커플룩

아무튼, 손예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포상휴가 현장을 공개했는데~

관련기사 : 세계일보 · '술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정해인, 삿포로 휴가 근황 포착

공개된 사진 속엔 항상 다정하게 붙어있는 손예진과 정해인의 모습뿐만 아니라

관련기사 : enews24 · [★SNS]손예진, 포상휴가 인증샷 "놀이기구도 잘 타는 예쁜 누나"

이쯤 되니 입국 패션이
더욱 궁금해졌는데.....
(흥미 딘딘)

챠란~ 모자부터 옷까지 나란히 블랙으로 통일시켜 알쏭달쏭한 커플룩을 연출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기사 : 뉴스엔 · [포토엔HD] 정해인 '그 뒤엔 미소도 예쁜 누나 손예진'

지난 19일 열린 종방연에서도 각각 올블랙, 올화이트 의상을 입어 커플룩 의심을 받았던 적이 있는데~

관련기사 : 뉴스엔 · [포토엔HD화보] 손예진-정해인 '진아-준희 커플의 종방연 패션은 화이트 앤 블랙'(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이게 다 드라마에서 너무 현실 커플처럼 연기를 잘해서 비슷한 옷에도 커플룩처럼 보이는 것 같음 T^T乃

관련기사 : MBN · 손예진 정해인, '예쁜 누나' 종영 후 각자 행보는?

쿵짝쿵짝 너무 친해 보이는 두 사람! 사귀든 안 사귀든 계속 사이좋은 인연 쭉 이어나가길 바라요~(∗❛⌄❛∗)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Pics/Beauty & Muse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