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레전드 팬싸 포스트잇 모음 트위터 타래

반응형
728x170


방탄팬싸 포스트잇 모음 타래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방탄소년단 레전드 팬싸 포스트잇 모음 트위터 타래

방탄소년단 자작곡, 커버곡 모음 BTS Cover

트위터 썰 모음 #의사에게_들은_충격적인_한마디 해시태그

BTS 방탄소년단 RM 알엠 트위터 타래 멘트 짤 좀 주라 #twitter



 





더 보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답글 1개리트윗 681개119 마음

더 보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답글 1개리트윗 615개107 마음


답글하기
 1
 

리트윗
 615
 



마음에 들어요
 107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더 보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첫번째는 쏘스윗 남주니에요!!




 

더 보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네..존나 유명한거 나왓네요 철벽남 정국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남준이가 힘들여서 키운 지니가 *돌연사* 사인은? ㅡ 사인 : (진짜 싸인) 진짜 싸인함ㅋㅋㅌㅌㅌㅊㅌ쿠ㅠㅠ귀여워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정국아♡ 정국이는 뭘 먹고 그렇게 잘생겨지는거야? ㅡ 밀가루 ♡ 개웃곀ㅋㅋㅋㅋㅌㅌㅌㅌ하트뭐임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앙증맞네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울 지민이 너무 귀여워서 씹어먹고 싶은데 허락해줘 ㅡ 밥드세요^^ 존나웃곀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밥드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위에서 언급했지만 내 기준 최고 팬싸 포스트잇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ㅌㅌㅌㅌ미칰ㅋㅊㅊ츄ㅠㅠ뉴ㅠ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ㄱ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석진) 멤버들의 정글 생존능력을 순위로 매겨주세요 ㅡ 1위:정국 / 2위:진 / 나머지:dead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석진) 요리했을 때 가장 맛있게 먹어주는 멤버는? ㅡ 저요. Q. (석진) 반대로 뭘 만들어줘도 크게 반응없는 멤버는? ㅡ 다요. ㅠㅠㅠㅠㅠ너무웃겻서 눈물나ㅠㅠㅠㅠ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석진) 멤버들 중에 가장 말을 잘 듣는 동생은? ㅡ 없어요 나쁜놈들. 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쁜놈듩ㅌㅌ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진은 요리를 할 때 어느 멤버가 제일 도음이 돼요? ㅡ 지민(1) / 정국(2) / 제이홉(3) / 남준(x), 슈가(x), 뷔(x) 아닠ㅋㅋㅋ엑스는뭐냐고 순위매기도 않앝ㅋㅌㅋㅌㅌㅋㅋㅋㅌㅌㅌ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석진) 힘들 때 버틸 수 있는 말 써주세요 ㅡ 삼겹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윤기야! 내가 힘이 들 때 곱씹을 한마디만 써줘! ㅡ 고기 먹을래?? 네ㅔㅔ네네ㅔㄴ네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윤기) 들었을 때 가장 힘이 되는 말은? ㅡ 고기 먹자 이쯤되면 윤기가 힘들때 고기먹자라고 해야할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석진) 저 감기에 걸렸어요. 따뜻한 말을 써 주세요~~ ㅡ 태양, 난로, 보일러. 따뜻한거 죄다 써놨넼ㅌㅌㅌㅌㅌㅌㅋㅋㅋ


더 보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윤기야 진짜루 사랑한다면 숨긴 아이가 있어도....? ( 미스라잇 슈가 가사) ㅡ 고민해볼게요 사실 안돼 지웠다가 다시쓴겈ㅋㅋㅋㅋㅋㅋㅌㅌ현실적으로봤을때 불가능인지한 민윤기


더 보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윤기 보러 가고픈데 회사가 못가게 하면 어떻게 해야해? ㅡ 퇴사 올 내가 알던 현실주의 미뉸기가아니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윤기야♡ 요즘 정말정말정말 역대로!! 퇴사하고 싶은 욕구가 드는데 어떻게 버텨야 할까 ㅠㅠ 슙로몬의 지혜를 보여줘 ㅡ 퇴사하면 뭘 먹고 사나.... 역시 현실주의 민윤기..


더 보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슈가) 결혼 닥달하는 울 엄마에게 한마디만 ㅠㅠ ㅡ 개인의 자유입니다. 누가봐도 민윤기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찜니 브라더! 저 키가 너무 안커요ㅠㅠ 나한테 키 10cm만 주면 안돼요? ㅡ 나는.... 진짜 귀여워서 어떡하지?? 마침표마저 귀여워서 죽어버릴것같아ㅠㅠ뉴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뷔) 래퍼로 태어나면 무대 이름과 믹스테잎 제목을 뭐라고 지을건가요? ㅡ (지민이 그림) 지민 부리만 그리면 다 지민이처럼보여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뷔) 래퍼로 태어나면 무대 이름과 믹스테잎 제목을 뭐라고 지을건가요? ㅡ (지민이 그림) 지민 단체로 지민이 그림그리냐고ㅋㅋㅋㅋㅋㅋ왴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뷔) 답장할 때 왜 자꾸 지민이 그려요? ㅡ (지민이 그림) 탄이들은 지민이 그림을 굉장히 좋아하는편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지금 기분을 그림으로 표현한다면? ㅡ (지민이그림) ㅡ (그걸 본 지민이) 뭔데 니가 날 이렇게 그려 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진) 정글가는 소감은? ㅡ 나는 잘생겨서 ㄱㅊ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윤기야, 너 런 파트할 때 너무 섹시한거 아니야? ㅠㅠ 그래요... 이번 생은 글렀어요 윤기님 ㅠㅠ ㅡ 이번생은 깔끔하게 포기하자!! 나도 포기할래 윤기야ㅠㅠ뉴ㅠㅠㅠ엉엉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우리 석진이 2016년에 젤 큰 소원이 뭐에요? ㅡ 빅히트 구입 앜ㅋㅋㅋㅋ내가볼땐 방탄 대유잼은 김석진이다 상상도 못했던 답,개현명한답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진) 요즘 들어 부쩍 뼈마디가 시린 나에게 아름다운 한마디만... ㅡ 힘내 같이 늙어가는 처지에 주ㅠㅠㅠㅠㅠ김석진땜에 미치겠어여 ㅠㅠㅠㅠㅠ뉴ㅠㅠㅠㅠㅠㅠㅋㅋㅌㅌㅌ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앞에서 썼지만 너무 스윗해서... Q. 남준, 만약 한명의 멤버와 결혼하게 된다면 누구와 결혼하고 싶나요? ㅡ you.


더 보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1가정 1호석 해야하는데... 호석부족국가라 너무 슬프다. 집에 대신 데려갈 호비 분신 좀 ㅠㅠ ㅡ 안돼!! 나는 나야!! 호떠기 귀여워서 사망........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해투 돌 동안 윤기 보고싶어서 죽을거 같으면 어떡하냐 ㅡ 주그면 안돼...ㅠㅠ 슬퍼져 ㅠㅠ 민윤기 위험한남자야...책임죠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지민이가 말로 못하는 애교, 글자로라도 해봅시다!! ㅡ 아잉. 으헝 털석 .......

더 보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석진아 공포영화 잘 봐? ㅡ 살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석진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지민오빠랑 다툰 후에 누가 먼저 화해해요? ㅡ 서로~?? Q. 태형이오빠랑 다툰후에 누가 먼저 화해 해요? ㅡ 서로 같이... 그대들은 최고입니다ㅠㅠ흐엉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지민이가 생각하는 지민이는 어떤남자인가요~? ㅡ 나는 귀여운 남자 마자 귀여움하면 박지민 박지민하면 귀여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지민오빠에게 정국오빠는 아직도 귀여운 동생인가요? 아니면 힘이 많이 쎈 (무서운) 동생 인가요? ㅡ 귀여운 큰 거대한 얼라 흑흑뽀시래기들 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최근에 지민이의 애교나 투정을 잘 받아주는 사람은 누구? ㅡ 호석이형 호떠가ㅏㅏㅏㅏㅜ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석진) 아재개그 칠 때 반응이 제일 보람있는 멤버는 누구? ㅡ 지민. 잘 웃어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석진이가 연기에 도전한다면! 꼭 해보고 싶거나 진이랑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다 싶은 역할이 있어요? ㅡ 강아지. ??ㅋㅋㅋㅋㅋㅋ도대체@왜그냐궄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지민 오빠 스스로가 생각하는 오빠의 매력 지수는? ㅡ 귀여움 60 / 멋짐 20 / 섹시 10 / 망개떡 100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태태오빠! 앞으로 문신 할 생각이 있나요? ㅡ 없어요 아빠한테 혼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이 세상에 정국이를 부를 호칭이 딱 두개만 남았어 오빠 vs 애기 중 정국이의 선택은? ㅡ 애기 죽을래요 그냥 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지민) 윤기형의 비밀을 알려주세요♡ ㅡ 바보 윤기는 바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남준) 오빠가 봤을 때 박지민의 다른면은? ㅡ 아주 바보같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Q. 지민이의 평균 취침시간은? ㅡ 3, 4 시간 지미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