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윙즈투어 파이널 스테이지 무대사진 BTS LIVE THE WINGS TOUR - THE FINAL Stage sketch

반응형
728x170

171216 2017 BTS LIVE THE WINGS TOUR - THE FINAL Stage sketch









뽀시래기 울디마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파이널콘 최고 웃겼던 장면으로 마무리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