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알바생이 올리는 올리브영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제품 모음

반응형
728x170

올리브영 알바하면서 쓰기 좋았던 거랑많이 팔렸던 것들

올리브영 가서 쇼핑할 때 도움되길 바라며!

 

 

 

[나혼자산다] 이국주 생활꿀팁 대방출 - 남은 화장품 재활용 방법

와 존나 꿀팁 ㅜㅜ 나혼산 좋은 말로 할 때 다시 이국주 부르라고!!! 센스 봐;; 이국주 쓰는 클렌징 오일 내거랑 똑같은거같넼ㅋㅋㅋ 이국주 지숙 김동완 이태곤 싹 다 데려와서 고정박으..

blessingyear.tistory.com

 

[메이크업/제품정보] <개코의 오픈스튜디오>-저렴이vs고렴이 비교 화장품 정보

#1 피부 메이크업 #2 색조 메이크업 [메이크업/리뷰] <개코의 오픈스튜디오>-화장품 제품정보 리스트 개코의 오픈 스튜디오 국내도서 저자 : 민새롬 출판 : 동아일보사 2015.09.05 상세보기 #3 저렴이

blessingyear.tistory.com

1. 페미닌케어 썸머스이브 노멀 스킨 세정 티슈(16개입)8,000원 이브 여성청결제 유명한건 알텐데타입이 되게 다양

워시타입, 미스크 타입이 있는데 사람들이워시 타입은 많이 사라는데 티슈타입은 잘 모르는 것 같더라. 파우치에 넣고 다니면서 화장실에서물티슈처럼 쓰면 되는데진짜 간편하고 좋음

 

인오가닉좌훈5입 8,000원 

겨울에 올리브영에서 쌓아놓고 파는 찜질패드!속옷에 붙여놓으면 그 부분에핫팩 붙이듯 엄청 미지근하고 좋아여자는 하체가 따뜻해야 하는데겨울에 붙이면 진짜 온몸이 따수워지고ㅠㅠ막 장난아니야엄청 얇아서 무겁지도 않음   

2. 샤워 제품 트리헛 시어 슈가 스크럽 브라질리안 넛15,000원 

샤워제품하면 지오마가 가장 유명하고 1위라고 생각하겠지만요즘 지오마보다 더 잘팔리는게 트리헛

가격대비 진짜 좋아스크럽도 잘되고 물에 엄청 잘 녹지 않아서

끝까지 문질문질하면서 각질빼기 좋아.게나가 저 커피향 너무 좋아ㅠㅠ힐링되는 느낌

바디브러시 14,000원 이거 진짜 구하기 힘들엌ㅋㅋ 어딜가나 품절매장에도 몇 개 안들어와몇 개 들어오면 들어오자마자 품절크리야나도 집에 있는뎈ㅋㅋㅋㅋㅋ털빠지고 등따갑고 잘 안말리면 썩엌ㅋㅋ근데 이거 좀 적응하고 쓰면등에 있는 각질 다 없앨 수 있어ㅋㅋㅋ엄청 따가워서 처음엔 진짜 버리고 싶었는데몇 번 쓰면서 적응하니까 어느새이거 없이는 샤워할 수 없는 나새끼 발견ㅋ

츠바키 트리트먼트 14,000원 아묻따 츠바키여~~~올영 알바가 밝히는 헤어제품 1위는 얘인 듯미쟝센 헤어에센스가 진짜 졸라 잘나가긴 한데내가 써본 올리브영 헤어제품은 얘가 1위야 일본꺼라 아쉽긴 하지만 일본애들이확실히 이런건 진짜 잘만들어냄새도 좋고 머리도 엄청 부드럽고머릿결도 좋아지는 것 같아

 

3. 기초제품 듀이트리 아쿠아딥마스크 3300원

지금 세일해서 1500원이야이거 종류 5개가 있는데 맨날 파란색만 품절;;;;요즘 잘나가서 뭔일있나하고 써봤는데팩이 여태까지 써왔던 팩하고 차원이 다르긴하대피부에 닿는 느낌이 좋은느낌 뺨싸대기를 때리더라내가 올영 알바로 살면서퇴근할때마다 팩을 하나씩 쟁여갔었는데 여태까지 전종류 다 쟁여봤지만 이게 젤루 좋았어오랫동안 촉촉한 팩은 이놈 밖에 없었어ㅠㅠㅠㅠ

 

케어플러스 4,000원 진짜 개잘나가;;;;;여드름이나 상처난데 붙이면 재생해주는데원래 올영에 이런 재생패치 많은데요즘엔 이게 제일 잘나가이게 올리브영 PB라서 밀어주는 것도 있는데 사람들이 좋은 걸 어떻게 알고 사가는지 모르겠어 재생도 잘되고 저렴한데밤에 얼굴에 붙이고 자면 보통 베개에 묻어있는데이건 얼굴에 계속 달라붙어있어서 나이트에쓰기 좋아ㅋㅋㅋㅋㅋㅋ이것도 집에 쟁여두고 쓴다  

유리아주 미스트 15,000원아벤느 미스트 대용량 1+1 23,000원

아묻따 올리브영에서 제일 잘팔리고효도 상품 1위일걸물 주제에 불티나게 팔려유명한거니까 둘다 자세한 설명은 스킵

 

네오젠 거즈필링 16,000원

가운데 포도색 와인 필링이 가장 잘나가와인 성분이 들어있어서각질제거랑 항산화에 좋다고 써있어손가락에 끼우고 얼굴 닦아내면 각질빠진다고하는 건데 핌플패드랑 비슷한거

 

이하늬가 하는 광고 엄청 때려서 그런지비싼데도 팔려ㅋㅋㅋㅋㅋ어차피 자주 사용하는거 아니긴 한데이거 쓰는 사람들은 매번 사가는 것 같더라나는 효과없었는데같이 일하는 언니는 이거 꼬박꼬박사가쓰면 피부 맑아지는데 안쓰면 피부 다시 칙칙해진대      

4. 메이크업 제품 클리오 킬커버 컨실러 12,800원

지금 컨실러 기획상품 나왔다 컨실러랑, 펜슬 컨실러랑펜슬 하이라이터 들어가 있는데전나 잘팔려서 우리매장에 지금 하나밖에 안남았어 이사배가 써서 유명해진 뒤로불티나게 팔린당컨실러 중에 제일 잘나가ㅋㅋㅋ 컬러도 자연스럽고 밀착력이 좋아서많이씀

 

더샘 쓰고 여드름 났는데클리오쓰고 여드름 난적없어!!컨실러가 없다고?그럼 THㅏ라!  

 

클리오 리퀴드 쉐이딩 15000원

닥터자르트 컨투어 세트 38000원

스틱쉐딩이 한창 유행하더니 이제 컨실러스타일쉐이딩이 유행인가봐클리오랑 닥터자르트랑 있는데 둘다 잘팔려근데 더 잘팔리는건 닥터자르트저거 유튜버 씬님이 좋다고 존나 극찬했다매 그래서 그런지 개잘팔려 확실히 컬러를 잘뽑긴 했어ㅋㅋㅋㅋㅋ 근데 쟤네 3개 한세트야셋다 구매해야대근데 우리매장은 하이라이터만 12000원에단독 구매하는데 하이라이터보다 그냥 세트상품이 더 잘팔린다    

 

 레브론 울트라 HD 립컬러 19,000원

한창 페리페라 존나 대란이더니요즘에는 이거 잘팔려페리페라랑 비슷한데 페리페라는 좀 컬러가 강렬한데얘는 좀더 톤다운된 느낌이라서 으른들 쓰기 좋은 것 같아나는 페리페라보다 레브론 컬러가 더 잘나온 것 같아서 페리페라도 있지만 레브론 자주 쓰고 있음

 

디보션이랑 잘나가고잉크더벨벳이랑 비슷한데 얘가 조금 더 스무스해발릴때는 부드러운데 바르고나서는좀 매트해서 잘 안지워져매트한데 각질부각 거의 없는게 장점!가을립 찾니?그럼 이것도 사라.    

 

 엘르걸 워너비 네일즈 컬러 2500원

모디네일 후려치는 네일컬러도 다양하고 이쁜데 발림성 존나 개좋아나같은 손고자도 슥슥 바를 수 있어바르는 느낌이 엄청 부드러워ㅠㅠㅠ모디사지말고 이거 써봐나믿고 한번만 써봐ㅠㅠㅠ발색은 두 번은 해야 잘나오지만 바르는 느낌이 너무 좋아ㅠㅠㅠ진짜 잘발려!지속력은 모디랑 비슷하거나모디보다 조금 더 좋은 정도임 

 

올리브영 퍼프 5,000원 한동안 씬님 퍼프라고 광고 오지게 했는데..유투버가 극찬한 화제의 퍼프였나하지만 지금은 씬님이 걷어찬 비운의 퍼프.처음에는 진짜 물 안묻혀도 말랑하고 좋았는데갑자기 수요가 늘어나면서재질이 바뀌고ㅋㅋㅋㅋㅋㅋ딱딱해지니까 사람들이 안찾더라..그래도 모르는 사람들은 아직 사가는 것 같아하지만 왠지 재구매는 없어보여...있는 재고 소진되면 언젠가 다시원래 퍼프로 돌아오지 않을까...나도 그때 재고 없어서 못샀는데...궁금하다...      

 

캔메이크 블러셔 9,800원 내장퍼프가 상당히 쓰레기니까다이소 퍼프로 바르는데 정신건강에 좋아컬러는 기가막히게 나왔어진짜 자연스럽고 예쁘게 발색돼캔메이크 제품중에서도 가장 잘팔리고색조중에서도 꾸준히 잘 팔리고 있어하이라이터는 잘 떠서 별론데블러셔는 진짜 개좋음 인정각이야다른 매장은 모르겠는데우리매장은 너무 잘팔래서 계산대 앞에판매대 놓고 판다ㅋㅋㅋㅋㅋ  

 

 

+ 그리고 아직은 유명하지 않아서 내가 소개는 안했는데그 외 꿀템 주관주의로 뽑아보자면 지금 올리브영에서 퀵뽀송장갑 2개 8,800원으로행사하고 있는데 이걸로 머리말리면 아침에 존나빨리마르잖아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남자들 사가는 것 중에미쟝센 워터스프레이 있는데그거 고데기 하고나서 뿌리면존나 강렬 세팅 쩔잖아여ㅠㅠㅠ근데 5,000원밖에 안하잖아여ㅠㅠㅠ여새들 비싼 마쉐리 스프레이만 사지말고미쟝센 스프레이도 사쥬라...  와 열심히 썼는데 도움 됐니올리브영 갈 때 이글을 킬 수 있겠닠ㅋㅋ??올리브영 막상 가면 뭐 살지 까먹는 경우 있는데그때 내글 보면서 많이 도움 되길 바랄게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Pics/Beauty & Muse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