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배우 양양(杨洋) 팬클럽 이름 양털 羊毛 웨이보 계정: 杨洋icon

반응형
728x170

아오 나 탈덕했는데 예전 저장했던 자료 계속 나온다 마지막 양양털이
중국 배우 양양(杨洋)

내가 중화권 배우를 좋아하게 될 거란 생각을
해본 적이 없는데 어느새 스며든 양양... 이제 막 덕질을 시작해서 알아야 할 게 산더미지만ㅠ_ㅠ  나만 보기 아쉬운 미모라 털어보는 사진들!!


일단 간단한 프로필!

-중국 상해 출신
-1991.09.09 (생일도 연예인 같음ㅠㅠ)
-애칭 咩咩
-팬클럽 이름 양모 羊毛
-웨이보 계정: 杨洋icon

팬클럽 이름 진짜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털이래ㅠㅠ

여기부터는 사진들..!
내 덕질 취향을 잘 아는 친구가 양양은 굉장히 너의 취향일 거야! 라고 말했는데 정말이었다.
참고로 내 불변의 인생 최애는 임시완인데 몇몇 모습들에서 임시완 분위기가 보여서 흠칫 놀랄 때가 있다. 역시 취향 어디 안 가...




밝은 색 옷 너무 잘 어울린다ㅠㅠ


기럭지 크bbb 양양의 키는 180이다.
까오푸슈아이 실화냐... 高富帅란
키 크고(高) 돈 많고(富) 잘생김(帅) ㅋㅋㅋㅋ

이런 일상 사진도 좋고!

청량한 거 봐......

셔츠 진짜 너무 잘 어울린다 최고다

당연히 수트도 착붙⁽⁽◝( ˙ ꒳ ˙ )◜⁾⁾

양 인형 들고 있어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가방이 정말 읭스럽지만 얼굴이 다했다...

웃는 건 또 엄청 귀여움...

이런 옷 입으면 아이돌 같다. 아이돌 했어도 엄청 어울렸을 것 같음!!




이 사진 좋아... 진짜 청량하다. 밝은 색이 잘 받기도 하는데 피부도 하얘서 잘 살리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바자 화보!!! 다음 생에는 곰인형으로 태어나는 걸로...ㅎ


흰색 착붙~!ㅇㅁㅇb
그나저나 나 저 치약 쓰는데...
광고하는 제품도 되게 많던데 차차 찾아봐야겠다.

존잘...

이건 졸귀...

이건 존잘...

정말 부잣집 도련님 같은 사진

나는 이런 청량한 분위기의 사진이 넘 좋다



귀여운 사진들ㅋㅋㅋㅋㅋㅋ 아 양 옷 입고 있는 거 진짜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

셔츠핏 최고...

후드티만 입어도 존잘...


자기 가리키는 거 귀엽ㅠㅠ 그 와중에 기럭지!!


양양 때문에 처음으로 중드를 보기 시작했다.
현대극 미미일소흔경성!! 아직 초반부인데 전개가 느려서 조금 답답하지만 양양 얼굴이 다해서 재밌게 보고 있다.

ㅠㅠㅠㅠㅠㅠ 누가 미미일소흔경성의 장르는 양양 얼굴이랬는데 오백 번 공감합니다...

아무도 안 믿어줄 남친짤

어쩜 이렇게 잘생겼지...


중국어 공부를 열심히 해야 하는 이유가 하나 더 생겼다 흑흑 오빠의 말을 완벽히 알아듣는 그날까지...!!!!


작년엔 생일 팬미팅을 베이징에서 했던데 올해도 베이징에서 해줬으면 좋겠다... 가고 싶어...
중국 있는동안 열심히 덕질해야지ㅠ_ㅠ!!!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Pics/Beauty & Muse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