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 열화군교 남주 허개(쉬카이) 움짤, 드라마 짤 다수 남주 존나 도른자 직진 후기

반응형
728x170

허개(쉬카이), 백록의 열화군교

첫화부터 존나 스며듦..
얼굴부터가 안스며 들수가 없긴 한데
하는 짓마다 존나 또라이 미친ㅋㅋㅋ
도른자에 직진남주인데 왜케 여주랑 붙여주질 않는건지 진짜
고구마 구간 이겨내고 이틀만에 완주함ㅋㅋ
꼭봐.. 존잼이야 ㅠㅠ
섭남도 머싯고 섭녀도 예쁘고
남주 본체 허개도 존잘이지만 드라마에서 남주가 역대급 비주얼이라

개인적으로 선호하지 않는 시대이고 군인 소재라 쫌 고민했는데 아이치이 가입한 김에 잠깐 보자 하고 들어갔거든

근데 예상보다 더 꿀잼이네 ㅋㅋㅋ

우선 남장여자 연기한 백록이 진짜 잘 소화했더라

중드보면 누가 봐도 여자인데 옷만 남자옷 입고 남장이랍시고 나오는 납득하기 어려운 경우 많은데 백록은 훈련 장면들도 좋았고 예쁘장한 군인 느낌이었어

허개는 인생캐릭터 만난듯 진짜 비주얼 기럭지 캐릭 딱이고

이런 약간 또라이 같은 역할에 진짜 특화된 배우인듯 ㅋㅋ

서브남 오가이 다른 주변인물들도 서사나 연기 다 좋았어

극 초반은 학교 에피소드 다루면서 웃기기도 하고 완전 재밌다가

중반부에는 많은 덬들 지적처럼 너무 서브남 위주로 가기도 하고 좀 지치는 내용들도 있고해서 스킵하며 봤는데 후반부는 또 확몰아치네

막판에 일본에 저항하면서 희생된 친구들 장면은 맴찢 ㅜㅜ

하지만 적진 공격 성공하고 남은 사람들은 모두 행복한 엔딩 보여줘서 좋았어

이번 주말엔 열화군교 알차게 복습해야지..

내 아이치이 픽들

 

시대극-빈변불시해당홍, 민국기탐, 열화군교

범죄추리스릴러물-은비적각락, 십일유희, 원생지죄 + 당인가탐안

미스테리모험-중계

선협학원물-천무기

다들 한번 봐봐 절대 후회 안 해 다 존잼이야

드퀄도 다 쩔어

연출이나 영상미 민감한 덬들한테도 추천함

이중에서 그나마 가장 유치한 걸 꼽으라면 천무기인데 씨지 나름 세련된 거 보고 개놀람

+아 그리고 여기서 대놓고 로맨스극인 것도 천무기뿐인데

다들 알지?

남녀간의 사랑이든 형제애든 광총 눈 감았을 때 풀어댄 멜로든...

본문의 드라마 대부분 사랑이 넘친다 ㅋㅋㅋㅋㅋ

 

봉수황에서 팔색조 느낌의 백록의 연기가 넘 좋아 열화군교를 보기시작했는데

서브서사 잘줬다는얘기 왜나오는지 알겠더라

남주 고연진은 너무 깐족대고 가벼워서 20회가도록 알맹이가 없고 섭남 심군산은 과거서사 더불어서 자기 뚝심 의지 지켜나가는 든든한 캐릭터라서 솔까 앞으로 남주비중 나오겠지만 섭남이 서사는 더 좋게 느껴짐..

여주 구해주는것도 거의 군산이 하고 고연진은 걍 깐족대다 조금씩 도와주는거랑 비밀지켜주는거밖에없어서 아쉬워.. 결국 남주는 연진인거 아는데

 

 

 

 

 

허개 들마 웬만하면 쓰루 하려고 했는뎅..스며들어 버렸다ㅠㅠ

존잘에 연기도 찰떡ㅠ 얼빠는 슬푸당ㅠㅠ 껍데기는 잘못이 없어

글고 션형제 둘다 욀케 멋있어!!! 둘다 키다리 아저씨, 아낌없이 주는 나무 같아ㅠㅠ 휴



 


 

 

 

 

 

 

 

 

 

 

 

 

 

열화군교에서 끼발산♡허개♡

 

봉수황에선 송위룡의 주연작이다보니

비중있는 역임에도 허개의 매력을 알아보지못해 미안할뿐 ㅎㅎ

 

 

열화군교를 통해 뜻밖의 허개라는 숨은 진주를 발견한느낌입니다

 

 

열화군교 드라마 자체도 재밌게 봤지만 개인적으로 허개를 재발견 하게되면서 오랜만에 잠시 샤오잔을 잊게해준 작품입니다ㅎㅎ

 

 

 

 

 

 

 

 

 

 

 

 

 





 

 

 

 

 

 

 

암울하고 아픔이 있는 시대극으로 때론

진중하기도했던....부잣집 도련님의 고연진역의 모습도 좋고

작은얼굴과 큰키의 완벽한 비율에 걸맞는

스타일리쉬한 모습그대로도 넘 멋지고 좋네요

 

 

극중 고연진역이

첨엔 플레이보이 느낌이였지만 ㅎㅎ~~

사랑을 쟁취하는 끼발산 구애작전에서 귀엽고 깜찍한 순정남같은 모습이 완전 매력적이네요

(사샹을 향해 시도때도 없이 무한 윙크 발사)

 

 

자유 분방하고 특유의 능청스러움과 장난기 많은 모습이 어쩜 허개의 본모습이 아닐까 생각이 들 정도로 깨방정 발랄함이 넘넘 잘어울렸던 허개의 연기력~~!!까지

끼가 다분한 천상 배우의 모습입니다ㅎㅎ

 

 

 

 

 

 

 

 

 




 

 

나 43화부터 끝까지 한번에 봤다가 독서실에서 개처울면서 집에왔잖아 ㅜㅠㅜㅠㅜㅠㅜ 

 

허개 볼때마다 마시는 양주병으로 머리 한번씩 때려주고 싶다 ^^

너 이새끼 니 껍데기 다른 애한테 기부해

영자막으로 항일 중드 보기 클리어다 ! ㅋㅋ

 

 

주옌린 너무 아픈 손가락임 나한테ㅜㅜ 

황송 조카 여자애라니까 여자애는 남자보다 더 오래사니까 다행이다 얘기하는 거 보고 개슬펐음 ㅠㅠ 

 

 

주옌린이랑 진진이랑 션준샹 열화군교 이끌어 가는거 보고 너무 상상되는 장면,,

주옌린은 열화군교 훈련 계획 ㅈㄴ 악마처럼 짜가지고 (황송 훈련시키는 거만 봐도) 전설의 악마라는 소문 돌듯

진진은 ㅋㅋㅋㅋ   @: 진대장님 저 오늘 생일인데 훈련 조금만 하면 안되겠습니까? 

진진: 오 너 생일이야? 야 증말 생일 축하한다! 모두 박수!!! 

옌린! 얘 오늘 생일이래!! 자 두바퀴 추가 뛰어 얼른

 

준샹한테 걸리면 걍 답도 없으니 패스^^ 

 

 

 

구옌진은 하루에 한번씩 청혼하고^^ 샹샹은 응 아니야 이러면서 뽀뽀하려는 옌진 머리 밀치겠지 ㅋㅋ

 

 

 

션팅바이랑 추만팅네도 ㅈㄴ 귀엽게 놀거 같음 ㅜㅜ 

팅바이 여론 안좋으면 만팅은 몰래 오디션 열어서 사람들 고용해서 여론 바꾸고 ㅋㅋㅋㅋ

 

팅바이: 이거 션부인이지?(신문기사 보여주면섴ㅋ)

만팅: 나 션부인 아니다 추만팅이야. 그리고 나 좋으라고 한거니까 너랑 상관없어

팅바이: 네 션부인~^&^

만팅: (빡쳐서 신문 던지고 방으로 가기 ㅋㅋㅋ)

 

 

구옌진이랑 추만팅 둘이 ㅈㄴ 짝짝꿍할거 같아 나는 ㅋㅋㅋㅋ

옌진: 야 샹샹 애 낳으면 니네 애기랑 결혼시키자 

만팅: 원래 그런 거 아니었니? 안되겠다 새꺄 너 각서 써 

~태어나지도 않은 애기 결혼 서약서~

 

허개의 주연작으로

천무기

열화군교

영검산의 고수들(종전유좌영검산)

아이치에 몇개가 나와있네요

 

 

옆태가 너무 환상적인 허개~~

숨은 끼 발산한 드라마 열화군교로 다들 허개홀릭 해보세요^^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