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뷔(V) 얼굴천재 김태형

반응형
728x170


첨에 거창사투리 쓰면서 개그치는 거 봐서 그런지

맏내 진처럼 첫인상에 막 존잘 개존잘 잘 몰라보다가

와 씨 눈코입 자기주장 개쎔


우주세계얼굴대천재 뷔 짤/움짤 털이


AMA 무대보고 중국반응: 

저 자켓입은 남자(=태태) 누구임? 존나 잘생 입덕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다같이 현망진창의 입덕길로 글로벌하게

지미쇼에서도 움찔챌린지에서 눈부릅뜨고

미동 1도 없는 모습+잘생김에 댓글들 난리났었는데

(예비 외랑둥이들)


솔삐 태태는 사차원의 매력과 무대에서 얼굴 연기가 오짐

실제 동갑인 구오즈 지민이가 정국맘인 거에 비해서

태태는 막내 정국이랑 동갑친구 같이보일 때가 많음

욕아니다 태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사차원 #짝눈 #구오즈 #우주대존잘


짤털이 시작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