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윙즈투어 WINGS TOUR @애너하임 홈마 / 직찍 / 고화질 / 사진 / 짤

반응형
728x170
이번 방탄 컨셉 너무 뽕차서 이전 콘썵무대 뒤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청에 다크다크 치명치명
빅히트 너무해. 너무 잘해 너무 고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401 방탄소년단 
WINGS TOUR in 애너하임 고화질 사진


150P

ⓒ 사진 속 로고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