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제이홉(J-HOPE)에 대해 알아보자 +성격 +포지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반응형
728x170
호시기호시기한 호비
짤털이 좀 늦었는데 앞으로도 계속 추가할 예정

1994년 2월 18생
포지션: 댄스 & 랩

빅히트 안무가 성득쌤이
아예 정팀장이라고 이뻐라하는
댄스신동 춤신춤왕임
평소에 몸 움직이는 것만 봐도
뭔가 시끄럽고 한없이 촐랑촐싹
근데 이제 각잡고 안무하면
아미 대학살이 시작된다 이거에요

애칭: 홉이 호비 호석이 호시 희망이 등
강아지: 미키 
고향 : 광주
성격 : 온순, 희망, 눈물많음, 긍정, 팬들 아껴줌

호비는 딱보면 애니어그램 7번이라
개인적으로 동질감느껴지는 성격.
겉으로 분위기메이커에 들뜨고 흥탄소년단 리더에
누구나 처음봐도 서스럼없이 잘 다가가고
이런 모든 밝은 성격들 이면에 또
감정기복의 폭이 크고 본인피셜
항상 희망적이지는 않다고.
근데 호서가 그건 당연한거야
ㅠㅠ항상 밝을 필요없어ㅠㅠ

이건 나랑 비슷한지 모르겠는데
나도 무조건 주변이 밝은 분위기여야 한다는
강박같은게 좀 있어서 일부러 더 오버하고
더 막 분위기 띄우고 이런 면이 있는데
여기서 나 자체가 혼자 가지고 있는 어두운 부분과
따로 겉도는 사람같은 기분이 들 때가 있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준이가 리더자릴 넘겨준다면
호비에게 줄거라고 본인피셜.
준이가 정신적 기둥이라면 준이가 미처 다
돌보지 못하는 부분들을 살뜰하게 챙기는 호서기.
그리고 슈가가 팀내서열1위 같지만
막상보면 제이홉이 1위 같아 보일 때가 있음.
분위기 주도권 가진 사람이 가지는 힘이 있는 듯

아 은근 말이 길었는데 암튼 짤털 시작
↓↓↓↓↓↓↓↓↓↓↓↓

웃는거 세상 제일 예뻐 



호비 없다


문학소년의 눈물


호비호비 무지개



레전드는 이거 아님??


호석이 손키스


호석이



방탄 공식 겁쟁이 1위

feat. 2위 또얘남 석진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웃음지뢰짤임



코트 호석이


이날이 최고 레전드








마잌드라아아압

솜털이 왜 거기서 나와....?


호석이 셀카


아 이거 진짜 다람쥐같이 나옴

지구뿌셔ㅠㅠㅠㅠ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