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한눈에 보는 관계성 '우리가 쓰는 방탄 프로필' +4번째 가족사진

반응형
728x170

방탄 4번째 가족사진(2017)

공식 페북 업뎃 사진이랑 프로필
<우리가 쓰는 방탄 프로필>

애들 관계성 한눈에 다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미돋고 귀엽고 가족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호비가 숨소리 듣고 멤버 맞추는 거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긴데 신기했음
서로에 대해 숨소리까지 다 알만큼 모든걸 다 아는 방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뭘 좋아하는지, 뭘 싫어하는지, 
힘들땐 어떻고, 기쁠땐 어떤 모습인지, 
서로 민감하거나 예민한 부분 서로 알아서 
부둥부둥 안아주고 서로 챙기는 모습보면 
가족도 이런 가족이 없음....대리힐링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래보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방탄공식페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비주얼 뭔데

진짜 세상 완벽안 방탄이들♡ 생각해보면 방탄을 좋아하게 되고 나서 진짜 음악에 위로받고 사람에 위로받고 ㅠㅠ이렇게 오랜시간 꾸준히  위로가 됐던 존재가 가족말고 친구말고 방탄이 처음이었던듯 앞으로도 방탄한테 위로받고 그만큼 열심히 방탄응원하고 싶다아♡ 예쁘고 고마운 방탄♡ 4주년 추카해♡ 7명이서 반짝반짝하는 방탄 오래오래 이렇게 7명이 반짝반짝했으면 좋겠당♡ 오래오래 나 위로해주고 행복하게 해줬으면 좋겟당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