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MIC DROP(맠드랍) & DNA 뮤비 움짤

반응형
728x170

맠드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부분 듣고 이거는 아니야......

이거는 아이돌레베루가 아니야

안무도 그렇고 곡 자체도 그렇고

이건 아니야....이럼서 아우라 개쩌는

호더기 발재간과 멤버들의 인트로 부분

홀린듯한 몸재간을 보고 있던 내가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걸로 결국 미국도 다씹어먹고!!!!!

아 방탄뽕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사도 싸이퍼랑은 또 다른 느낌으로 쎈캐라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거 몇개만 더 하자

현생 빡치고 울분 날 때 들으면 좋은 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볼 일 없어, 사과도 하지마"

개 시 원 한 가 사 라 고!!!!!!!!!1



























그리고 전혀 다른 분위기의 드나 DNA

DNA 뮤비는 뭔가 영롱하고 블링블링한 느낌

마지막 칼군무는 여전히 쾌감쩔고




정국아..... 이제 으른남자여 ㅠㅠ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