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PUMA 글로벌 모델 발탁 첫 영상 #PUMAxBTS

반응형
728x170


방금 뜬 따끈따끈한 퓨마 PUMA 화보

그거 앎? 방탄이들 결국 퓨마 전세계 홍보모델 된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는 퓨마처럼! 방탄 X 퓨마 콜라보

퓨마코리아 선생님들 진짜 영상퀄

어떻게 광고 영상을 뮤비퀄로 만들어 버리시는지

복받으실거에요 안목 센스 ㅆㅅㅌㅊ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PUMA TURIN – MADE BY BTS

#PUMAxBTS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