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PUMA 화보컷 BOG SOCK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반응형
728x170

안티보다 악개가 문제 + 투표용 


아니 네 오늘은 짤 찔건데 그 전에 

세상 온갖 시니컬 도도한척 해대면서 케팝 저격 (특히 방탄) 하면서

"곧 망할 것 같았던 블로그 아미 덕분에 잘 운영중"
"글 삭제조건 1개당 오백만원이니까 입금하고 연락하세요"

이딴 관종 어그로 짓을 대놓고 하는 블로그가 있길래 반박글 하나 찌고 감.


제 공간은 클-린하고도 평화로운 짤창고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길 바래서

논란글 웬만하면 다 쓰루하고 언급도 잘 안하는데

(+ 솔삐 늦덕이가 이제와서 진흙탕 싸움에 껴들 명분없음)

(+ 심지어 늦덕이라고 하기에도 좀 뭐한 걍 라이트 팬 정도임)

그럼에도 이번엔 글을 좀 씨부리는 이유는 딱 2개임


1. 생각보다 포스팅이 전부 최신글임 + 따라서 글에 줄줄이 달리는 댓글도 비교적 최근임

2. 구글에 방탄 관련 특정검색어에 그 블로그 하나 딱 뜨는게 뭣같아서


아 하나 더 추가한다면, 저는 트윗쌈은 트윗에서, 

커뮤싸움은 커뮤내에서, 갤싸움은 갤에서 하자는 생각이라

관종 블로그가 구글검색에 뜨기 때문에

저 역시 블로그에 글을 싸지르는 게 맞다고 생각함.

관종 공간엔 댓 1도 안달고 조회수는 이미 1 올렸으니까

글 싹 다 복제해둠 원하시면 원본 드릴테니까 저기 가지마세요 

남의 인생 까면서 유입끄는 어그로 차단

제 글이라도 검색되서 미리 선수칠 수 있다면 이 포스팅의 목표 끝임.

아미들 괜히 뭐 검색하다가 저런 블로그 들어가서 

조회수 높여주거나 괜히 댓달아서 먹이 냠냠 주지 않았으면 좋겠고

이미 뭐 이전부터 이런저런 병크들 겪어와서 강철멘탈 걱정ㄴㄴ지만 

그래도 괜히 저런 관종글 때문에 맴찢하는 일 당하지 않았으면 싶어서.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기 주관적 생각을 자기 공간에 쓰는 건 뭐 자유지만

그걸로 아미도 아닌 제가 불쾌했고 얼핏 자기 생각 써놓은 거 같으면서

명백한 어그로 병신짓에 댓글에 쌈붙이는 꼴이 별로였음.


제발 저 블로그 클릭하지마세요 


일단 이 관종이 하는 짓을 정리하면 (검방 안할 예정)


1. 방탄저격글에 엑소 멤버 사진을 올림

2. 엑소저격글 역시 방탄 멤버 사진을 올림


제가 일단 방탄으로 검색해서 들어갔기 때문에 이 두개가 대표적 사례지만

다른 글도 가관임. 김희철님 노잼이라고 까는 글에 엔시티 멤버 사진 올리고.

이건 누가봐도 글 읽기 전에 기분 상하고 감정 부추기려는 관종짓 종특아님?

특히 엑소 방탄 안 그래도 사이 안 좋고 화력 좋은 팬덤 두개를 한꺼번에 쌈붙이는 이간질 아니고 뭐임? 

암튼 일단 여기서부터 ㅈ같았음. 제목도 내용도 ㅂㅅ같지만 댓은 가관임. 

방탄까글엔 아미 분들 분노댓달리고 여기에 맞다맞다하는 댓글들(그러지 맙시다)

반대로 엑소까글에 엑소엘 분들(포스팅엔 에리라고 함) 역시 

분노댓 달리고 반대로 맞다고 하는 댓글들(너네도 그러지마)

까글 맞다고 하는게 반드시 반대편 팬덤은 아니지만 존나 블로그 주인 뇌상태 알만하지 않음?

아미들이 여기에 휘둘리지 않았으면 좋겠고 댓도 그만 달았으면 좋겠음 

걍 어그로는 무시가 답이고 병신은 먹이 금지가 답이야 얘 신나서 글 존나 올린다고.!!!!!

걍 올리는 글이 전부 까글이라고 보면 됨.


자 이제 대강 인트로 끝났고 까글 진짜 존나 제대로 하나하나 

씹고 뜯고 맛보며 파헤쳐 보고 싶지만 이것 역시 먹이 냠냠될까봐 걍 쓰루

진짜 이 말은 해야겠다 싶은 것만 언급할 예정.

고로 걍 아 저런 블로그가 어떻게 방탄 까는지 보여드리고 + 반박할 예정 (욕은 최대한 안할예정)

@@@@@@아미분들 보기 싫으시면 걍 뒤로가기 누르세요 괜히 상처받지 마세요ㅠㅠ@@@@



#1 지민 까글


일단 근데 이 사람이 겉으론 아미인지 공식팬클럽 외부유출 금지된 글 캡쳐 뿐만 아니라 

V 라이브 유료 컨텐츠 채팅창도 캡쳐본 가지고 있음. 하튼 안티짓도 정성.

악개면 진짜 인생 그렇게 살지 말자. 악개는 아미도 아님 걍 빨리 탈덕하길 



[방탄소년단 지민] 반말하는 아이돌 예의 없다.


남돌에게 돈을 내고 남돌에게 반말을 듣는 것이 바로 여성 팬들의 현실임을 압축해서 보여주고 있다이런 예의 없는 남자 아이돌의 행동은 응당 욕을 쳐먹고 그 후 해당 남돌은 행동을 바로잡아야 하지만... 알다시피 남돌=신으로 추앙하는 여성 팬들의 행태 때문에 반말 쳐하는 남돌은 행동을 절대 고치지 않는다.

(중략)


물론 세계 최고 아이돌 방탄소년단 서치왕 박지민씨는 일부 팬들이 반말을 싫어하는 거 알고도 아 뭐래ㅋ하고 대충 씹고 계속 반말하는 거 같지만... 다시 한번 더 언급해드리겠다그 못생긴 얼굴로 반말하면 없던 정마저 떨어지니까 엔간히 하고 조신하게 굴어라.


반말 쓰는 남자 아이돌 예의 없다엄청 무례하고 상당히 저급해 보인다얼굴만 좀 반반하지(심지어 요즘은 그렇지도 않아.) 머리는 타 한남들처럼 너무 멍청하므로 이렇게 간단한 것까지 직접 알려줘야 한다.. 모르면 그냥 갖다 쳐 외우자팬분들께 존댓말을 쓰는 건 기본이다당신은 한남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빻은 말을 할 가능성이 존나게 높다그러니 웬만한 상황에서는 말을 하지 마라남자면 남자답게 조신하게 꽃꽂이나 배워^^ 


요즘 세상이 어느 시대인데 “갑”을 알아보지 못하고 반말을 찍찍 날리는 남돌이 많아졌는지.. 필자는 매우 마음이 착잡하다“갑”의 위치임에도 스스로 “을”을 자처하는 여성 팬들 또한 마찬가지그러나 일차적인 책임은 모두 남자 아이돌에게 있으니 그들에게 화살을 날리겠다반말 쓰는 남자 아이돌 예의 없고 매력 없고 돈 쓰기 싫다팬분들께 존댓말 쓰기 싫으면 탈퇴하고 일반인 한남의 인생을 살아가도록^^ .



글의 요지: 지민이 을이고 소비자=팬덤이 갑인데 왜 반말을 찍찍 해대는지?

아미 애비가 언제부터 지민이였어? 듣도보도못했는데 심지어 지민 까글에서 왜 엑소애비 언급?

존나 둘다 엿멕이고요. 그리고 남돌 팬 = 여성? 이 논리는 또 뭐야? 방탄엔 남팬 없다고? 

어줍잖게 페미인척을 하질 말던가, 걍 제가보기엔 남돌 빠는 여성들 혐오하는 거 같은데요? 

이 논리로 예를 들어 책쓰는 작가들은 을이고 책을 소비하는 독자들이 갑인데 

갑한테 명령하거나 반말하는 제목들은 다 시대착오적인 '한남'이니? 

("자유로울 것", "네 멋대로 해라" 등) 그리고 광고할 때? 어? 광고주는 소비자한테 을이면

광고 전부 존댓말에 뉘에뉘에 하면서 굽신거려야 하는거고? 아니 정신상태랑 논리 뭔데 진짜. 


이런 글도 빠는 댓글이 이씀니다. 이거보니까 약간 악개모임인듯? 씨발들아 안티가 낫다


2018.01.09 02:53


나랑 똑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이 쓴 글을 보니까 기분이 좋고 소화제먹은거 같네요 퍄퍄
논리적으로 생각하고 글로 쓰는 모습이 멋집니다. 응원합니다ㅏ 계속 써주세요
모든글이 맘에 들고 현 시대 팬덤상황을 가장 잘 알려주고 있음 맘에든다.

2018.02.14 17:42

그러게요. 정국도 형들 그만좀 때리고 그만좀 무시했으면

카메라앞에서 멤버들이 무섭다 그러고 대놓고 얘기할정도로 친하다는 명목아래 형들한테 버릇없이 굴고, 때리고 던지고 반말하고 말 함부로하고.
진짜 진절머리남. 멤버들은 왜 귀엽다귀엽다하고 넘어가는지 모르겠음. 그렇게 앞뒤없이 받아주니까
애가 날이 갈수록 버릇없어지고, 팬들도 당연한줄알고 트윗이며 공카며 가뭄에 비오듯 오지.



저 글에 이어 쓰는 글


[방탄소년단 지민] 박지민이 싫은 이유.

중요한 건 난 지민한테 별로 관심이 없다저 글의 포인트는 방탄 지민이 아니라 "남돌 반말"이다남자 아이돌 중에서 반말하는 게 박지민 1명이겠나참으로 다채롭게 빻은 한남돌 중에서 당연히 반말하는 놈들 많지근데 어쩌다 보니 쟤가 내 타깃에 걸렸고 반말 자료도 꽤 많길래 글 주제 대상이 된 것이다이 블로그에서 다양한 한남돌과 팬덤을 깠는데 저 글에만 주기적으로 댓글이 달린다지민 극성 팬들 정말 지겨워 죽겠다지민 팬들에게 참 안타까운 점은 원래 박지민에게 관심이 없었는데 자꾸 달리는 댓글 때문에 내가 지민에 대해 더 고찰해보고 왜 싫어하는 지 제 나름의 답을 찾았다는 것이다.  

 

블로그 독자분들 중에서 내 트위터를 꾸준히 본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난 의외로 방탄 입덕이 박지민이다정확히 아허라(아메리칸 허슬 라이프입덕이고 재입덕이 퍼팩트맨 주황 머리 지민이었다. 내가 지민이 아무리 싫어도 저 2개는 못 까. 아무튼 방탄 입문을 지민으로 했는데 시간이 지나면 얘가 정이 안 가게 된다. 왜 그럴까? 난 "박지민이 머리 굴리는 게 뻔히 다 보이고 그게 싫다."는 결론에 이르렀다. 지민 귀엽게 보던 시절에 얘가 "나 애교 없는 편." 이런 말을 했었거든. 


근데 이건 말이 안 되는 게.ㅋㅋ 진짜 아이돌, 끼 그런 거 다 모르는 사람이 방탄 무대나 리얼리티 등을 봐도 박지민(과 김태형)이 제일 애교 부리고 끼 부리는 거 다 알 거야. 아무래도 박지민은 애교 열심히 부리지만 사실 그런 본인을 스스로 자각하지 못하는(으악 씹오글) 이미지를 팔고 싶었고.. 그 이미지는 지민 최애 아미들에게 매우 잘 먹혔던 것 같다. 그 뒤로도 박지민의 이미지 메이킹은 계속되었고 대부분 성공했다. 그리고 그 이미지 메이킹에 그놈의 "반말"도 포함되어 있다. 


이제보니 존나 악개였군 진심 순수하게 방탄 싫어하는 안티가 낫다 ㅡㅡ

그리고 이어지는 충격적인 댓글들 아주 본인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난리가 나셨어요

존나 씨발 다 털덕길 좀 걷고 현생에서 다신 마주치지 말자. 

그리고 서로 아미라고 부르지마 너네가 아미냐? 밑으로도 더 많은데 걍 쓰루하겠음


  • 아니쥬 정국 태형이로 입덕하고
    피땀눈물때 최애 지민된 사람인데
    제가 느낀점이랑 똑같아요!!!


  • 아 진짜 댓글들 웃기네요 2018.02.08 00:12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마키님 말 너무 공감하겟구,,,,,,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댓글 너무 웃겨서 배잡구 웃내요 ^_^! 
    방탄 데뷔초때 박지민으로 입덕해서 마키님과 똑같은 코스밟은 사람인데 진짜 탈덕하고 나니 비로소 보이는 것들....
    분석력 진짜 대단하신 것 같네요
    왜 아이돌 팬들이 진지할때 가장 웃기다고 하셨는지 너무 알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케이팝 너무 재밋당

    • Favicon of http://mykpoint.tistory.com Makiiiii 2018.02.08 00:23

      진짜 정성스럽게 댓글 써 주시는 아미 분들 넘 고마움.. 진짜로.... 글의 완성도를 높여주시는 살신성인 ㅜ


  • 그리고 나타난 행동파... 석진 얼빠 갠팬이라니 우리 소듕한 석진씨한테 왜그래...

    저도 피뎁따려고 했는데 이분 혹시 진행 어떻게 되가고 계신지 ㅠㅠ

    제가 도와드릴 수 있으면 돕고 싶은데!!!!! 이글을 보거아 하실 수 있을지!!!!!!!!!


    이블로거 석진이팬 2018.02.12 14:07

    이블로거 석진이 정국이 얼굴 잘생겨서 팬질하는 갠팬이래요.태형이는 잘생겼지만 무서운면이 있어서 정이 안간다나뭐라나.
    일단 석진이 팬이라는데서 더이상 할 말 없음요
    정국이는 그냥 껴넣은거 같고 석진갠팬인 거 같아요
    일부 무개념 갠팬들이 유독 막라를 이간질 시키고 잘 까내리 거 알만한 올팬들은 다 아는 사실이잖아요.
    일단 이블러거 지민 태형 까내리는 글 다 캡쳐 피뎁 따놨구요.일단 이블로거 명예훼손으로 처벌 가능한지 알아보려구요
    다음싸이트도 명예훼손방조죄가 적용되지도 알아봐야겠어요.



    아씨진짜 캡쳐 하나랑 댓 좀 가져온 뒤 움짤파티 시작ㅎ겠음

    투표는 오늘도 해야하니까여 오늘 하루에 끝내려고 했는데 일단 오늘 여기까지

    이 캡쳔ㄴ 뭐냐면 방탄이 키워준다는 랜선자기위로를 하는 글인데

    엑소 멤버 사진 + 지금까지 다른 방탄 멤버 까글 정리 (악개 인증) + 글쓰는 수준

    보여드리려고 가져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왤케 웃기지 


    방탄소년단 팬덤이 키워주는 마키 티스토리


    • Favicon of http://mykpoint.tistory.com Makiiiii 2018.02.05 21:02 신고

      아니 좃같은 글 쓰는 블로그따위 안 들어오면 그만인데 굳이 계속 들어오시네.. 님 그거 사랑이에요.


    • ㅇㅇ 2018.02.05 21:23 신고

      당연히 그 말 하실 줄 알았음 ㅋㅋ 좆 같은 글 쓰는 블로그 안 들어오면 그만인데.. 남 패는 사람 안 보면 그만인데.. 내가 명예헤손을 하든 말든 지 일 아니면 닥치고 있으면 되는데.. 님 같은 무례한 합리화킹들이 자주 하는 말씀이지요. 트위터식 사랑 개그 한물간 지 오래입니다 재미 없어요.


    • Favicon of http://mykpoint.tistory.com Makiiiii 2018.02.05 21:56 신고

      그럼 계속 지금처럼 조회수랑 댓글수나 올려주세요.


    • ㅇㅇ 2018.02.05 22:10 신고

      네. 시간 나실 때 꼭 좀 읽어보고 고치셨으면 좋겠음 수고하세요.


  • ㅇㅇ 2018.02.06 15:22 신고

    아... 정말 진지할 때가 제일 웃깁니다... 주어는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8.02.08 00:27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mykpoint.tistory.com Makiiiii 2018.02.08 00:39 신고

      맞아요. 아이돌 팬덤들 중에서 아미 팬덤이 젤 유난스럽고 빻은 이유가 정말 온갖 뽕이 다 들어가있고 대단한 방탄에 너무 취해있어요. 또 너무 진지하고요. 웃김 파티일 수밖에 없음..


  • ㅇㅇ 2018.02.08 04:5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zㅋㅋ 버튼눌린거 개티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태형박지민김석진전정국좋아하는사람 2018.02.13 01:27 신고

    ㄹㅇ루 방탄 라이트팬인데 이글 다받음ㅋㅋㅋㅋㅋㅈ 극성이 더함ㅋㅋㅋㅋㅋㅋ 마키님이 틀린말한것도 아니고 '팩트체크'했을뿐인데^^





  • 암튼. 여까지하고 짤 시작

    오늘도 달리는 투표 아 오늘 일찍 잘거라서 먼저 좀 하고 자야지

    후아 짤로 힐링하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