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_YOURSELF #EPIPHANY #김석진 #진 #JIN #BTS #방탄소년단

반응형
728x170

뒷골목 형님. 최근에 마음에 드는 사람이 생겼는데, 높으신 분이라 입맛만 다시는 중. 형님! 그냥 납치하면 되는 거 아입니까. 라고 말하는 부하의 머리통을 쳐버린다. ─그러다 우리가 끌려가. 왜냐면, 마음에 드는 사람이, 황태자 석이였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룹 성과 말하는데 한국전쟁 얘기해서 타임지가 흑백 자료화면 깔게 만드는 아이돌

BTS가 아니었다면 뭘 하고 있을까

백수?

No job

hundred water

...! 아냐 나 운동선수 하고있을 것 같애. 운동선수 아니면 예술가.

삼개월마다 종목을 바꿔.

근데 다 금메달 따. 국이 자기객관화 천재,,, 인 와중에 헌드레드 워터 뭐임ㅋㅋㅋㅋ 자막도 안달아줌ㅋㅋㅋ











Yoongi asked Jin to stop asking random people "Hey~ Do you know BTS?"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