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고자도 할 수 있는 초간단 파리바게트 '한입에 쏙 토스트' 레시피

반응형
728x170

준비물 : 식빵, 삶은 계란, 계란물,

마요네즈, 베이컨, 피자치즈 (없으면생략)

준비물도 짱 간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파리바게트에서 파는 비쥬얼



저건 오븐으로 구운거 같지만 우리집엔 오븐이 없어

파슬파슬 파슬리를 뿌린거 같지만 우리집엔 파슬리가 없어

그러므로 생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아보면 파는거랑 더 똑같이 만들수도 있겠지만

몰라..나 그런거 몰라......

......난 내 맘대로 해야지........

허술한 사진

허술한 설명

미안........


★초 간단 스피드

한입에 쏙 토스트 시작★

일단 삶은 달걀을 으깨!

흰 자랑 노른 자랑 분리해서

노른자는 포크로 으깨고

흰 자 는 칼로 저만큼 듬성듬성 썰어서 섞었다!

흰 자 너무 잘게 썰면 맛없어!!!!!!!!


난 삶은 계란 4개로 토스트 7개 딱 떨어지게 만들었음

아빠 2개 나 2개 동생 2개 엄마 1개

(엄마는 내 실력을 못믿어서 하나줌)

삶은 달걀 한개로 토스트 2개 만들수 있을 듯

몰라 난 야매니까.....대충함



거기다가 마요네즈를 뿌려

노른자 폴폴 안날리고 적당히 섞어질만큼

그리고 피자 치즈 있으면 피자치즈도 투척!!!!!!!!!!!!!!!!!

난 늘어나는 치즈가 좋아서 같이 넣었어!!!!!!!!!!!!!

옆에는 계란풀어서 계란물 대기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식빵 끄트머리를 전부 칼로 잘라줘

그런다음 저 밀대로 밀어서 빵을 납작하게 펴준다!

저 사진은 아직 밀대로 펴기 전 사진이야

한번 밀고 어 바로 펴졌어! 하고 그만하면 안됨

여러번 밀어줘야 되

계속 빵이 부풀어 올라............

최대한 납작하게 해줘야 구울때 안풀어져......

내가 봤어.......


 그런 다음 납작하게 밀어진 빵에

아까 마요네즈 섞은거 적당히 넣고 김밥말듯이 돌돌 말아줘

그리고 아까 준비해뒀던 계란물을 빵에 묻히고

(귀찮으면 계란물에 퐁당 빠트려줘도 되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묻혀서 먹는게 더 맛있었다!)

베이컨을 돌돌 말아주면 끝이야


베이컨은 잘 익으니까

약한 불에!!!!!!! 

 후라이팬에 적당히 구우면 !!!!!!!!!!

★완성★



난 피자 치즈도 넣어서

먹다보면 치즈도 늘어나고 맛있음

아~~~~~~~~해

한입먹구가


비쥬얼은 파는게 좀 더 맛있어 보일지몰라도

맛은 똑같아 bbbbbbbbbbbb

내가 보장하지!!!!!!!!!!

정말 똑같아!!!!!!!!!!!

방금 동생이랑 아빠 집에 와서 먹으라고 줬는데

파는거랑 똑같다고 2개론 모자라다고 더 달라고 했어!!!!!!!!!

심심할때 출출할때 만들어 먹으면 될꺼같아

아니면 소풍도시락 쌀때!!!!!!!!!!!

남친이 좋아하겠지 흐흐

짭짤한 베이컨 맛 때문에 간도 따로 안해줘도 되!

나같은 칼질도 못하는 요리고자도 만들수 있다!!!!!!!!!!

이게 정말 내가 만든 요리의 맛이라니........!!!!

감격.....


그럼 이제 안녕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fe/Health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