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이하이킥] 전교 꼴등 나혜미 vs 이백칠십등 윤호 ㅋㅋㅋㅋㅋ

반응형
728x170

 

 

 

 

 

 

윤호야~웬일이야?자전거를 다 타고?

 

 

그걸 왜 저한테 물어보세요?

제 오토바이 키 선생님이 가져가셨거든요?

 

 

아 참 그렇구나..근데 자전거 타니까 참 보기좋다.

원래도 잘생겼는데 훨씬 더 잘생겨보여~

 

 

 

그런 속보이는 멘트엔 안넘어갑니다!

 

 

진짠데.이따보자~

 

 

 

 

 

 

 

 

 

혜미:안녕?오늘은 왜 폼안나게 자전거야?

윤호:놔라.

 

 

아침 먹었어?나 배고픈데 김밥좀 사주라

 

 

나한테 돈 맡겨놨냐?

 

 

혜미:넌 내 땜빵남친이잖아.식구들한테 인사까지 했는데 김밥정돈 사줘도돼~

윤호:내려.안내려?

 

 

김밥집은 저쪽인데?유턴!

 

 

자전거 버리고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너 근데 진짜 되게 튕긴다?나도 남자애들한테 인기 많거든?

사귀자는 애들이 줄을 섰어.

 

 

아~뻥치기 소녀 또 아침부터 뻥치고 자빠졌네.

 

 

혜미야!나혜미!

 

 

오빠랑 언제 데이트나 할까?ㅎ

 

 

이거나 드세요!

 

 

봤지?다 뻥은 아니라니까?

너 내가 싫어?왜그렇게 싫은데?

 

 

아 저리 안가?

 

 

야 너 누구 좋아하는 사람 있냐?

그런거 아니면 왜 이렇게까지 튕겨?

 

 

어?그런가보네 진짜?누군데?

 

 

아 성가시게 진짜.왜 싫냐고?그걸 몰라서 묻냐?

전교 꼴등 주제에 어딜 덤벼.

 

 

혜미:뭐야.내가 공부 못해서 그런거야?넌 몇등이나 하는데?

 

 

하긴..형도 전교 일등이니까 너도 못하진 않겠지?

 

 

큼큼..

 

 

야 너 근데 전교 몇등이나해?상위 몇프론데?

 

걸음 빨라짐

 

 

말해줘!상위 몇프로야?오프로?십프로?

 

 

뛰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성:윤호야!밖에서 누가 기다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이게 아주 진짜 교실까지 찾아오고 너 죽을..

 

 

야.너도 공부 대따 못한다면서?내가 알아봤어

난또 디게 잘난척 하길래 니 형만큼 잘하는줄 알았네.

 

 

 

너 삼백등 사이에서 논다며.삼백등이나 사백등이나 비슷한 처지끼리

에이..

 

 

하,삼백등이랑 사백등이랑 뭐가 비슷해?

너 숫자개념 없냐?너랑 나 사이에 백명이나 끼어 있거든?

백병이면 여기서 저 끝까지야 이 기집애야.어디서 동급 행세를 하려고

 

 

겨우 백명?야,내가 지금까지 공부하고 담 쌓아서 그렇지

딱 4일만 벼락치기 해도 너보단 잘할걸?

 

 

비웃음

 

 

진짠데?못믿나보네?

 

그렇게 똑똑한 분이 왜 전교꼴등을 하세요?

3번만 내리 찍어도 전교 꼴등 쉽지 않은데?

 

 

못믿네.그럼 나랑 내기할래?

내가 이번 시험에서 너보다 성적 높으면 나랑 정식으로 사귀자.어때?

 

 

오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엿들어 이것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때?내기하자.

 

 

내가 너랑 그딴 내기를 왜 해야되는데?

 

 

에이~나 이길 자신 없구나?

솔직히 겁나지?내가 너보다 시험 잘칠까봐.

 

 

윤호:하,참..야 할말이 없다.

 

 

혜미:에이 괜히 자신 없으니까~하긴 넌 죽어라 공부해서 삼백등일텐데.

자신 없겠지.이해해.

 

 

이게 진짜!

 

 

자신 있음 내기 한번 하자.어?

 

(수업 종침)

 

 

찬성:그래 내기 해 내기!!재밌겠다!!

 

(다같이)내기!내기!내기!

 

 

안해?역시 자신 없..

 

 

좋아.해!해!!!

 

 

어?내기 하는거야?아싸~

야 니들 다 들었지?니들이 증인 해야돼!이번 시험에서 내가 윤호 이기면

나랑 이윤호랑 정식으로 사귀는거야.

 

 

오케이~

 

민정:얘들아 뭐해 수업종 울렸는데

 

 

선생님도 증인해주실래요?

저랑 이윤호랑 이번 시험에서..

 

쓸데없는 소리 그만하고 가라.어?수업 종쳤다

 

 

오케이.내기 잊지마.

 

 

민정:무슨 내기?윤호야 무슨 내기했어?

 

 

아니에요.

 

 

얼른 들어와.

 

 

하,어이 상실한 기집애.꼴통 주제에 열라 까불어.

 

 

 

 

야 나혜미가 너랑 사귀려고 공부 열라 열심히한대!!

소문이 쫙 났네~나혜미 전교 1등이 목표!왜 일등이 목표냐 너랑 사귀려고

일등이 목표래YO~

 

 

 

전교 일등이 공부 열심히 해봤자지 무슨..

 

 

전교 일등은 아니어도 전교 삼백등 이상은 가능하지 않을까?

너 나혜미랑 안사귀려면 분발좀 해야할거 같은데?

 

 

좀 신경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는시간에도 혼자 공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

 

민용:야 이윤호.너 여기서 뭐해?

윤호:어?아..아니..

 

 

미친놈.

 

 

 

 

친구가 말걸어도 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선생님!나혜미 코피나요!

 

 

히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식이 뭘한다고 코피가 나?

 

 

요새 공부 열라 열심히 하잖아요.혜미 어제도 밤샜대요.

 

 

 

뻥치고 있네.코 후볐냐?

 

 

좀 불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오자마자 공부함ㅋㅋㅋㅋㅋㅋ

 

 

 

혜미:안녕 이윤호.

 

 

혜미:공부 잘돼?난 공부가 무지 잘되는데 어떡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으면서도 공부

 

 

 

민용:쟤 지금 보는게 문제집이지?만화책 아니지:

민정:문제집 맞는데..어 윤호야!위험해!

 

 

 

 

 

민정:윤호야 괜찮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나 오래살고 볼일이네.

이윤호가 공부하는 꼴을 보질않나 나혜미가 코피 쏟는 꼴을 보질 않나.왜들 저래?

 

 

새벽에도 공부

 

 

혜미한테 문자옴

 

 

아씨ㅠㅠㅠㅠㅠ

 

 

 

민호:야 이윤호 일어나!!

 

뭐야!!아침이야?!!!!!

 

 

 

사탐 하나도 못봤는데 큰일남 ㅠㅠ

 

 

밥도 안먹고 학교 뛰쳐감

 

 

저자식은 왜 밥도 안먹고 가?

 

 

오늘 시험 때문에 초조해서 저래요.

 

 

준하:뭐?짜식이 시험때문에 초조하다고?어떻게 그런일이 있어?

 

 

이번에 시험 잘못보면 쟤 큰일나거든요.

 

 

무슨 큰일?

 

 

모르셔도 됩니드하~~~

 

 

이게 콱!

 

 

와우~범이 한건 했어?브롸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미:어이 땜빵남친!

 

 

이게..!

 

 

아 신나.곧있음 땜빵남친이 아니라 공식 남친이 되는거잖아.

 

 

웃기시네 누구맘대로?

 

 

난 자신 있는데?시험 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삼분 남았다 정리해

 

 

선생님 답안지좀 새로 주세요!

 

 

 

윤호:선생님!

 

 

어 윤호야.

 

 

저기..성적표 나왔죠?

 

 

어 조회시간에 나눠주려고 그랬는데?

 

 

저 지금좀 알려주시면 안돼요?저 몇등이나 했어요?

 

 

안그래도 너 칭찬해주려고 그랬어.

와 윤호 이번에 성적 많이 올랐더라~

 

 

초조

 

윤호가...그래!

 

 

이백 칠십등!

 

 

 

너 이백등대에 진입한거 정말 오랜만이야.

공부 열심히 하더니 축하해~

 

 

 

아..

 

 

표정이 왜그래?

 

 

이백칠십등 가지곤 불안한데..

 

 

아씨 미치겠네 ㅠㅠㅠㅠㅠㅠ

 

 

 

염탐하러옴

 

 

민용:자 즐거운 소식이 있다.성적표 나오셨다.

나혜미 일어나봐.

 

 

 

민용:자 우리의 나혜미가 드디어 한건했다!모두 박수!

 

짝짝짝

 

 

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용:나혜미!3연속 전교 꼴등의 쾌거를 달성했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락당한 윤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팍씨

 

 

뭐 저런게 다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