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얼리 디자이너 브랜드 5개 - VIVE, FRUTA, MIDNIGHT MOMENT, 1064 STUDIO, THE GOBO

반응형
728x170

 

옷 잘 입는 여자들을 유심히 살펴보면, 주얼리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것을 알 수 있다. 매일 입는 옷이라도 귀걸이나 목걸이 하나만 바꾸면 분위기가 달라지기 때문이다. 주얼리 하나로 때로는 사랑스럽게, 가끔은 도시적인 여자로 손쉽게 변신할 수 있다. 다가오는 봄과 잘 어울리는 아름다운 주얼리를 만드는 브랜드를 소개한다. 아름다움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고루 갖춘 브랜드이니, 눈여겨 살펴보자. 

 

 

1. VIVE

 

vive_seoul

팔로우

 

 

 

 

 

주얼리를 만드는 사람들이 많아졌지만 기본기가 탄탄한 제품을 만나기는 어렵다. 아름다움과 높은 완성도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갖춘 브랜드를 찾아보기 어렵다는 뜻이다. 하지만 ‘비베’는 조금 다르다.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을 담아낸 주얼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완성도에 대한 의구심은 직접 제품을 착용해보면 바람처럼 사라진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주얼리를 찾는 이라면, 비베를 유심히 살펴볼 것.

 

 

2. FRUTA

 

fruta_official

팔로우

좋아요 댓글 저장

좋아요 211개

 

 

 

옷 잘 입기로 소문난 ‘김나영’의 인스타그램에서 심심찮게 만날 수 있는 형형색색의 귀걸이를 기억하고 있다면, 이 브랜드를 주목할 것. 그녀가 즐겨 착용하는 브랜드는 바로 ‘프루타’다. 자연을 있는 그대로 흡수하는 과일에서 영감을 받아 주얼리를 만든다고 한다. 그래서일까, 프루타의 제품들은 뜨거운 태양이나 바다가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광처럼 시원하고 따뜻하면서도 흥겨움이 묻어난다. 다양한 색감과 모양 덕분에 옷차림에 포인트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3. MIDNIGHT MOMENT

 

midnightmoment_official

팔로우

좋아요 댓글 저장

좋아요 48개

 

 

 

여성의 가늘고 여린 면모를 아름답게 풀어내는 주얼리를 찾는다면, 미드나잇 모먼트를 살펴보자. 자개 등의 원석을 활용한 가늘고 긴 귀걸이, 담수 진주를 불규칙한 텍스처의 골드 볼과 결합해 만든 귀걸이 등 브랜드의 철학과 감성이 담긴 주얼리가 인상적이다. 서현, 신세경, 헤이즈 등 여러 셀러브리티가 즐겨 착용하는 이유가 아닐까? 이 모든 제품은 봄날을 더욱 우아하고 여성스럽고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것이 분명하다. 

 

 

4. 1064 STUDIO

 

1064_studio

팔로우

좋아요 댓글 저장

좋아요 1,994개

1064_studio✔️ Overseas customer, you can order by E-mail(1064office@gmail.com) or Direct Message(@1064_studio), Wconcept(uk, china). . . . *Payment methods: card or paypal . *The shipping fee is not included. . *It takes about a 15 days. (Except for delivery period.) . .

 

 

1064 스튜디오는 독특하고 화려한 주얼리를 만든다. 얼굴 크기만큼 커다란 이어링, 빈티지한 감성이 묻어나는 골드 이어링, 투명한 레드 컬러의 이어링 등 브랜드의 정체성이 분명하게 묻어나는 제품들이 가득하다. 평범하지 않지만, 그 자체로 매력적이라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다. 독특한 모양만큼이나 완성도도 높다. 정교하고 섬세하게 만든 모습 덕분에 믿음도 간다.

 

 

5. THE GOBO

 

thegobo

팔로우

좋아요 댓글 저장

좋아요 142개

thegobo실버버전 더고보랑 다시 봐도 예쁜 아이랑👧🏻🖤 일주일간 pre-open 10% 진행해요 :) #thegobo

1개월 전 Instagram

 

 

모델 고소현 씨 언니인 고보람 디자이너가 운영하는 브랜드 ‘더 고보’는 심플하고 간결한 주얼리를 선보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단순히 미니멀한 주얼리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자세히 들여다보면 더고보만의 센스가 묻어나는 디테일을 엿볼 수 있다. 세련미에 편안함을 겸비한 더고보의 주얼리는 매일 착용해도 부담없다. 이러한 감각을 그대로 담아낸 가방과 스카프 등도 함께 선보인다.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Pics/Beauty & Muse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