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동영상 초간단 초스피드 다운받기 (아프리카, 네이트판 영상 등 가능)

반응형
728x170

프로그램을 따로 깔 필요 없는 동영상 다운 사이트

개꿀팁 가져옴 (사실 유튭은 다운 가능한 사이트 많은데,

네이버 티비, 아프리카 같은 영상은 지원 안되는 경우가 많음)


2getflv

여기는 네이버 동영상의 링크 주소만 알면 바로 다운 가능!


2GetFLV사이트를 이용하여 네이버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법

1. 다운받고 싶은 네이버 동영상의 

오른쪽 맨아래 부분의 공유버튼을 클릭해서

 주소 URL복사 해줍니돠




2. 2GetFLV사이트로 이동, 첫페이지에 복사된 주소 붙여 넣고 검색




3. 위 저작권법에 동의하며 다운로드합니다. <- 요 버튼 클릭!!




4. 그러면 다운로드 받는 링크가 여러개 뜨는데

두번째가 우리 흔히 아는 Save as = 다른 이름으로 저장

이 기능임돠 다운 받아줍니다 끝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네이버 티비가 아닌 다른 영상들

네이버 동영상을 이용하지만 네이버 티비에서 검색 안되는 영상들

(개인이 네이버를 통해 올리는 영상들이 해당)

이건 저런 방법으로 백번해도 안됩니다 흑흑

그럼 이건 다운 못받느냐? ㄴㄴ아니죱


이때는 SNS 공유에 뜨는 URL 주소 말고




소스코드에 뜨는 플레이어 URL을 가져오면 됩니다

당황하지 마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머지는 똑같음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fe/Tips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