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방 민윤기 미친 드립력 & 슈가 Agust D 진짜 멋있다

반응형
728x170
 
 

복불복판에 적을 최종 벌칙 정하는 중

민윤기가 낸 벌칙

 

 

(본인이 의견내서 나중에 본인이 걸리심,,,)

 

 

 

 

몸풀기 게임으로 할리갈리 中

 

 

할신(神)으로 불리셨다는 석진이 할신의 면모를 보임

그거 보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국대 할리갈리과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신과 각투를 벌인 남준이는

 

 

복수전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윤기 드립력 터졌던 아무말 대잔치 게임

 

게임자: 석진

 

 

 

게임자: 지민

 

 

 

 

게임자: 또 석진

 

 

 

 

게임자: 남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이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자: 본인 민윤기

 

 

 

 

몇 시일까...?

 

 

 

 

게임자: 태형

 

 

2X2=?

태형: (기지개) 가자~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석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윤기: (옳다구나)

 

 

 

게임 끝 하위 등수=윤기, 남준

 

 

항상 게임 후에 패자들도 다 챙겨주시는 따수운 달방 제작진분들,,

오늘도 어김없이 다들 같이 드시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민윤기 왜케 빈정 상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빛이 보이면 그쪽으로 가면 되는데, 그
빛마저 안보이니깐 절망하고 좌절하고 주저앉고.
그래서 그런 청춘들한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앞으로 나아갈수있는 힘이 되어주고 싶다는 윤기
ㅠㅠㅠㅠ 내가 이래서 윤기를 좋아하고 윤기
랩을 좋아해 ㅠㅠ  아직까지 나도 겪고 있는
그 어려움과, 어둠속에서 얘 이런 진심과 가사가
진짜 위로가 되거든. ㅠㅠ
 
 
 
다른 랩퍼들처럼 허세도 오버도 없이.
딱 자기가 겪었던 이야기를 하면서, 그렇게
힘들었어도 이겨낼수 있는 희미한 빛은
있다고, 계속 얘기해주는거고. 앞으로 그런 20
대를 살아야하는 팬들한테, 그리고 그런 청춘을
보내고 있는 팬들한테 그런 빛이 돼주고

 

싶은거 ㅠㅠ ㅠㅠ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